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에코글램] 비건 수분관리, 달래 토너 수딩패드

728x90
728x90
SMALL

세찬 비가 한차례 내리고 선선해진 날씨

시원해진 바람을 맞으니 환절기가 다가오고 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기초 제품을 바꿔야하는 시기 !

가을이 오기 전 수분감 가득한 기초제품으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살짝 이른 편이지만 토너패드부터 하나하나 바꿔가기로 했어요.

순한 제품을 찾아보던 도중 알게 된 달래 수딩패드

2면으로 되어있는 패드라 피부결 관리는 물론 각질 관리까지 2중으로 할 수 있다는 얘기에 혹해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후기는 화해 어플에서 확인했는 데,

무려 화해 설문단 246명이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겼다고 해요.

제품 만족도 무려 96%

 

 

에코글램 모이스처 비건 달래수딩패드 1개 70매

에코글램

shopping.naver.com

[에코글램] 비건 수분관리, 달래 토너 수딩패드

할인가ㅣ14,000

패드수ㅣ70매

용량ㅣ180ml

피부타입ㅣ모든피부

총 70매 들어있어 한달간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민감한 피부이기에 각질 관리를 자주 하지 못하는 데, 촉촉한 에센스가 무려 180ml나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게 각질관리도 가능했어요.

수딩 패드에 함유되어 있는 달래 추출물은 제주산 식물성 추출물로 피부 기초활력을 높여주는 성분이라고 해요.

피부결 개선은 물론, 비타민과 철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진정 효과도 있어요.

약산성 Ph5.5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인공 색소나 향료가 무첨가 되어있어 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환절기엔 건조함 잡는 게 필수 !

히알루론 2종과 어성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감 관리도 가능해요.

패드가 얇아 손으로 꺼내기가 쉽지 않은 데

원터치 캡 뚜껑에 내장된 집게가 있어 간편하게 한장씩 꺼내 쓸 수 있어요.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점도 좋더라구요.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숲 향이 나지 않을까 했는 데 무향무취라 편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제품을 열어보니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보호 실링이 있었어요.

실링을 제거하자마자 보이는 패드와 에센스

달래 워터 에센스가 83% 함유되어 있어 촉촉함이 가득 느껴졌어요.

에코글램 미세 엠보페드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친환경으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비건 패드로도 유명한 제품 !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자극 제로 패드로 한장만 사용해도 피부 전체 도포 가능했어요.

미세 엠보 패드로 제작되어 패드 안에 에센스가 가득 스며들어 있었어요.

각질 제거를 위해 엠보 부분으로 피부를 문질러봤어요.

요새 홍조기가 올라와 걱정했는 데, 친환경 비건 패드로 자극이 심하지 않아 평소에도 각질 관리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눈 주위를 피해 피부결을 정돈하듯 사용하고,

열감이 올라와 수분감이 추가적으로 필요한 부분에 패드를 올려놓고 10~15분 정도 팩으로 사용했어요.

이후로 팩으로 사용한 패드를 떼넨 다음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줬어요.

패드 한 두장만 사용해도 피부 전체적으로 수분 관리 가능하고, 팩까지 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은 제품 !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