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갑자기 하고 싶어진 스타크래프트 II(2) : 자유의 날개 다운받기

728x90
728x90
SMALL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사이트

각기 다른 특징의 강력한 세 종족과 함께 은하계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에 참여하세요. 스타크래프트 II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이며, PC와 Mac 모두에서 구동 가능합

starcraft2.com

블리자드 홈페이지임

요기 링크 클릭해서 들어가면 스타크래프트 2 다운받는 링크 나와요

요깃요깃

블리자드에는 로그인했는데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또 로그인하라고 뜨네요

그냥 안 해도 다운받을 수 있어요

'무료 플레이' 클릭하면 런처??? 다운로드할 수 있는 데

요렇게 다운받아집니다

실행-!

베틀넷 실행 중

설치 위치 확인 후 계속

전 컴퓨터 시작할 때마다 뭐 키면 정신없어서

컴퓨터 시작할 때 베틀넷 실행 선택은 안 했어요

설치 중...

설치가 다 되면 바탕화면에 배틀넷이 생깁니다

실행-

끝난 게 아니죠

지금까진 베틀넷만 다운로드했을 뿐

이제 스타크래프트 본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기본 언어는 한국어

설치 위치는 아무래도 드라이브를 변경해야겠어요

이렇게 설치가 시작되는 데

전 꽤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켜놓고 블로그 중 ㅋㅋㅋㅋㅋㅋ

다운로드는 어렵지 않죠?

다들 즐겜하세용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