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판교] 커피베이 판교W시티점 :: 카야토스트 모닝세트

728x90
728x90
SMALL

돼지바 빙수가 출시된 [커피베이]

​최근 회사 근처에 커피베이가 생겨 지나가면서 힐긋힐긋 보게 되었는데, 돼지바 빙수 포스터가 인상 깊었기 때문

​가득 찬 빙수에 딸기잼이 들어가 달달하니 맛있어 보였고, 무엇보다 빙수 위에 올라간 실제 돼지바에 사용되는 초코크런치가 너무 궁금했다.

빙수는 가격도 있고 양도 너무 많을 것 같아 점심시간에 먹기에는 무리라고 판단, 작은 컵빙수를 먹어볼까 매번 고민만 하면서 커피베이 앞을 지나다녔는데, ​갑자기 아침 일찍 근처 편의점에 갈 일이 생겨 처음으로 커피베이에 입성하게 되었다.

 

커피베이 판교우림 W-CITY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9-22 1층 110-1호

영업시간 : 07:00 ~ 19:00

전화번호 : 031-608-8886


​판교 W시티에 위치한 카페 커피베이는 판교W시티 주차장 입구 옆에 위치해 찾기 쉽다.

대규모 체인점답게 창가에 각종 포스터가 붙어있었는 데, 아침에 먹기 좋은 카야샌드위치세트가 있어 주문했다.

커피베이 판교W시티점은 밖에서 봤을 때보다 안에 들어오니 더 넓은 매장이 마음에 들었다.

​테이블 수는 7개~10개 정도 되며 단체석보다는 2~4인 석이 대부분이었으며, 테이블마다 간격이 떨어져 있어 카페 내부가 넓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커피베이는 저렴한 음료 가격대로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기 때문에 테이블 수가 많이 없는 듯했다.​

더블버터 카야토스트

트리플치즈 카야토스트

인절미 카야토스트

자색고구마 카야토스트


 4가지로 출시된 카야토스트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모닝세트로 주문 시 5,000원밖에 안 한다.

주문 즉시 제작되어 5분 정도 걸리는 데, 아침엔 커피 손님이 많으므로 시간 여유 있게 주문하는 게 좋을 듯싶다.​

트러플치즈 카야토스트를 주문했는데, 치즈가 녹는 시간도 필요하고, 중간중간 음료 손님들이 꾸준히 있어 5분~10분 정도 기다려 받은 듯하다.

 

커피와 디저트 세트로는 햄버거 모양의 에그번세트, 이번에 내가 먹은 카야샌드위치세트, 컬러베이글 세트 등 아침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었다.​

 

아침 메뉴를 빵으로만 차이를 둔 것이 아니라, 속 재료까지 신경 써 차이를 두었기 때문에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크림치즈 컬러베이글 세트,, 3,700원의 가격도 저렴하고 크림치즈가 5가지나 되어 맛이 너무 궁금하다 ㅎ-ㅎ

​그 외 조각 케이크나 와플 등등의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카야샌드위치는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지만, 달달한 맛으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꿀맛

​카야토스트는 토스트 내에 카야잼을 발라 만든 샌드위치로, 카야잼은 생각보다 달다.

주재료가 뭔지 모르겠는 데 먹을 때마다 많이 달다. 물론 커피베이 말고 다른 데서 먹는 카야토스트도 !!

 

​생각해 보니 안 그래도 단 토스트에 더블버터는 너무 느끼할 것 같고, 인절미나 자색고구마도 달달한 느낌이라

단짠으로 가자 ! 라는 생각에 트러플치즈 카야토스트를 주문하게 되었다.​

 

반응형

아침부터 빙수는 무리잖아 ㅎㅎ,, ? 하지만 다음엔 베이글 먹어봐야지

​아무말대잔치인데 커피베이 판교W시티점 카야토스트는 생각보다 과하게 달지 않아 좋았다.

​카야잼이 눈에 보일 정도로 가득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심하게 달지 않았고,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카야잼과 어우러져 진정한 단짠이 형성되었다.

 

​한 조각만 줄 것이라 생각했는데 식빵 2개를 겹쳐 만든 토스트로 2조각을 받았다.

센스 넘치게 물티슈와 넵킨까지 넉넉하게 받아 사무실에서 먹기 좋았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