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의왕] 왕송호수뷰 카페 : 카페인더뷰

728x90
728x90
SMALL

 

코로나가 막 유행하던 시절 다녀온 카페인더뷰

운전연습으로 인해 집 주변 구석구석 다니며 새로운 곳도 많이 가보고, 외출한 김에 엄마와 커피 한잔 하는 재미로 다녔던 하루하루

왕송호수를 제일 자주 갔었는 데, 그 중 친구에게 추천 받았던 '카페인더뷰' 에 방문해 보게 되었다.

아마 운전연습 10회차는 됐었던 거 같은 데, 카페인더뷰는 주차장이 너무 협소하여 운전대를 바꿔 엄마가 주차를 도와줬던 기억이 있다.

 

의왕카페 [카페인더뷰]

주소 :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영업시간 : 11:00 ~ 21:30

전화번호 : 0507-1326-4161


카페인더뷰는 3층 건물로 왕송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호수뷰카페

카페 뒤편에 주차장이 있으며 15대 ~20대 정도 주차 가능할 듯 보였다.

하지만 인기 있는 카페로 주말엔 금세 주차장 자리가 차버리니.. 길가에 주차하는 사람들도 있다 ㅠ^ㅠ

 

왕송호수가 보이는 의왕카페 [카페인더뷰]

왕송못서길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 카페가 많아 주말에는 차가 가득 차 있다.

왕송호수 근처에 아파트가 막 지어지며 호수뷰 카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데 따로 버스가 없어 차를 필수로 가져가야 하는 곳 중 하나.

 

왕복 2차선밖에 없기 때문에 길이 밀리면 교통난은 생각하고 방문해야 한다.

1층에 들어가니 스콘과 디저트가 놓여있는 베이커리류가 있었고, 다양한 음료가 있었다.

3층 카페 내부 뿐 아니라 따로 출입구가 있는 매장도 있었는 데, 숲속 분위기 느낌이었다.

아마 애견 동반? 이 가능한 실내가 아닐 까 싶다.


 

2층 키즈존

3층 노키즈존


카페인더뷰 전 매장은 금연 구역으로 테라스에서도 흡연이 불가능하다.

1인 1메뉴 필수 주문이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하나하나 확인하기 힘들어 보였다.

3층 카페로 넓은 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의왕카페

2층은 키즈존, 3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자화장실은 2층 엘리베이터 옆에 있으며 남자화장실은 3층 엘리베이터 옆에 위치하고 있다.

 

카페라떼 5,500원

썸머라떼 7,500원


배가 아파도 괜찮은 날이라 우유가 포함된 썸머라떼를 주문하였다.

 

아메리카노 커피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한 스쿱 올라간 시원한 커피였다. 카페인더뷰의 커피는 모두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커피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 데, 커피를 들고 매장으로 올라가면 호수가 한 눈에 보여 음료가 비싸다고 느껴져지지 않았다.

 

스콘 / 까눌레 / 티케이크 등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많이 보였다.

까눌레를 먹을까 스콘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레몬파운드케이크를 먹어보기로 했다.

시큼새큼한 레몬 맛이 라떼와 잘 어울릴 거 같았다.

 

아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귀여운 티케이크를 먹지 않을까 싶다 ㅎㅎ

달달한 디저트 외에도 심플한 맛의 크로와상, 애플파이 등의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들도 있었다.

 

카페인더뷰는 상하목장 우유아이스크림을 다루는 카페로 아이스크림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방문하는 듯 했다.

가족끼리 온 사람들이 많았으며 소파와 같은 푹신한 의자와 테이블도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편해 보였다.

 

2층 매장은 화이트&우드 톤으로 깔끔했다.

무엇보다 테이블과 의자가 편해 하루 종일도 앉아있을 수 있을 거 같았다.

 

넓은 창문으로 인해 호수가 가득 보이던 카페인더뷰

 

카페 앞에 뛰어놀 수 있는 공원도 있어 호수반 잔디반 어우러진 풍경이 너무 예뻤다.

시간마다 운행되는 의왕 레일바이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반응형

 

비가 오면 창문으로 구경하기 좋을 거 같은 카페. 운치 있을 거 같다.

 

2층과 3층은 각각 테라스가 있었는 데, 4인용 테이블이 대부분이었다.

호수를 보며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누워있을 수 있는 소파도 있었다.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썸머라떼는 기본 원두에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올라간 커피 인 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떠 먹을 수 있도록 스푼이 제공되었다.

 

더운 날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이 쉽게 녹지 않아 따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했으며 커피와 자연스레 섞이니 원두 맛이 달달하게 느껴져 맛있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