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수원역 피어싱 잘하는 곳, 미니스피어싱 반지 구매

728x90
728x90
SMALL

피어싱 관리도 받을 겸 악세서리 구매할 겸 수원역에 방문한 김에 들러본 수원역 피어싱 미니스피어싱

미니스피어싱은 체인점으로 안양 범계점도 있어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악세서리 종류도 다양할뿐더러 이후 관리도 잘 해주기 때문에 발길이 계속 가더라구요.

이 날도 수원역에 약속이 있어 방문한 김에 들려봤는 데, 6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미니스피어싱 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3-2 1층

수원역 피어싱 [미니스피어싱]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3-2 1층

전화번호 : 0507-1340-5187

영업시간 : 11:00 ~ 22:00 휴무 없음

휴무 없이 운영하는 곳으로 퇴근하고도 편하게 들릴 수 있어 좋아요.

로데오 거리 시작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매장 찾아가기도 쉬워요.

예전에 관리받았던 귓볼도 막혀있는 지 편하게 확인할 수 있었어요.

6월 이벤트로 14k 구매 시 시술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으며, 귀 외에도 배꼽 피어싱이 가능해 10%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었어요.

6월 생일자의 경우 2,000원 할인해 주며, 무엇보다 눈에 띄는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우와 좋아요 할 경우 2,000원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매장에 방문해 보니 역시 악세서리가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귀 피어싱은 물론 배꼽 피어싱, 링 귀걸이, 목걸이, 반지까지

피어싱 매장이라고 해서 귀에 사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목걸이, 반지와 같은 다양한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기 좋아요.

14k 금으로 된 피어싱도 있으며, 스틸 실버 등 다양한 성분으로 제작되어 각자 피부에 맞는 피어싱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요새는 링에 관심이 많은 데, 5년 전만 해도 드랍 귀걸이에 빠져 있었거든요.

링도 두께감이 각기 다르고 크기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악세서리를 찾기 편리했어요.

드랍귀걸이도 하트, 별, 동그라미 등 모양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수원역 미니스피어싱을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귀테리어 상품이 있다는 점 !

꼭 구멍을 내지 않아도 악세서리를 통해 귀를 꾸밀 수 있는 상품들이 있었어요.

세트상품 구성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6개~8개의 피어싱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최고의 장점 !

각기 다른 디자인의 피어싱을 따로 코디하지 않아도 컬러별로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세트 하나만 구매해도 양쪽 귀에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일러지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골드 귀걸이

14K 골드 귀걸이 또한 가격대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두께감이 있는 디자인부터 얇은 데일리용 디자인까지 종류가 많아 구경하기 좋았어요.

14K 골드 귀걸이는 가격대는 높은 만큼 색바램이 적고 알러지가 유발되지 않아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해 한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해 좋은 것 같아요.

 

문의 후 착용 가능하며, 거울을 이용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배꼽 피어싱의 경우에는 직접 착용해 볼 수는 없었으며 샘플을 통해 착용 이후 느낌을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동그라미 별모양 티아라모양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따끔할 수 있으니 귀여운 인형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폭신한 의자에 앉아 상담 후 디자인 가능하며, 커텐 치고 프라이빗하게 작업 가능했어요.

작업실 앞에는 위치별 명칭이 적혀있어 원하는 위치를 확인하고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되었어요.

저는 피어싱도 좋지만 하나둘 모으다 보니 요새는 목걸이나 반지가 눈에 띄더라고요.

수원역 피어싱 에서는 스틸 목걸이와 팔찌, 발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반지를 보자마자 반지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체 실버톤의 반지는 8,000원부터 18,000원까지 디자인마다 가격대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뱀 모양, 두툼한 모양, 매듭 모야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하나둘 착용해 보며 얼마나 고민했는 지 몰라요.

반지는 디자인마다 각기 다른 사이즈로 구성되어서 직원 문의 후 자유롭게 착용 가능했어요.

처음에는 꼬아져있는 두툼한 디자인으로 구매하려고 했는 데, 막상 착용해 보니 제 손에 안 어울리는 듯한 느낌이더라구요.

동글동그란 모양이면서 살짝 얇은 디자인의 반지와 레이어드 가능한 실버링으로 구매했어요.

착용해보니 더 예쁜 반지 !

러블리한 느낌에도 잘 어울리고, 캐주얼한 느낌에도 잘 어울리는 반지라 데일리 하게 잘 착용하고 있어요

 

물이 묻어도 비누가 묻어도 색바램이 없어 계속 착용하고 다니고 있어요 :)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