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2019 다이소 봄봄 시리즈 쇼핑 :: 출시일? 아이템? 2월 15일 벚꽃시즌 개시 !!

728x90
728x90
SMALL

 

매년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소의 봄봄 시리즈

벚꽃 축제 시즌에 맞춰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이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켜 입소문이 나고 있는 데

!! 믿 보 상 !!

믿고 보는 상품인 2018 다이소 봄봄시리즈

2018년에는 어떤 아이템이 인기 있었나 볼까요?

 

제일 유행했던 핫템은 PVC 소재의 파우치

해당 제품 사진이 뜨자마자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가 가득했는데

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요고 하나 구매해서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이랑 같이 사진 찍으면

인스타 감성 끝-!

투명한 파우치 안에 반짝반짝한 벚꽃 모양의 스팽글이 가득해

안 그래도 매력 뿜뿜인 제품이

가격까지 착한 1,000원

 

 

728x90

이 외에도 마스킹 테이프와 벚꽃 스티커가 예쁘게 나와서

신년 다이어리를 꾸미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는데

드. 디. 어

2019 봄봄시리즈에 대한 예고 영상이 떴습니다-!

반응형

https://blog.naver.com/daisolife/221460119622

 

 

아직 꽃샘추위도 안 왔는데

벌써 벚꽃이 핀다구요????

후.. 이렇게 2월도 끝나가는 건가 싶을 때


CHERRY BLOSSOM

2019. 02. 15

season edition


 

 

 

 

 

휴하후하 영상 보기 전에 숨 한번 쉬고 갈게요

분홍분홍한 컬러가 벚꽃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한 컬러를 갖고 어떻게 이런 분위기를 만들어낸거죠?!

디자이너들 열일했다.. 후..! 감동이다 !!

 

 

 

 

체리블라썸이 딱- 박힌 키링과 함께

매년 벚꽃시즌 사랑을 받고 있는 비닐우산

티타임을 가질 때 사용할법한 벚꽃 모양의 그릇과 티컵

 

 

생화 들어있는 책갈피 실환가요 ??? ㅠㅠㅠㅠ

넘 예쁘잖아 이건

 

 

 

흩날리는 벚꽃이 들어있는 투명한 컵과 함께 분명

저 꽃병에 담긴 벚꽃 조화도 판매하는 거겠죠?

 

 

이번 시즌에는 아쉽게도 스팽글 파우치가 없는 대신

스팽글 투명 핸드폰 케이스가 나왔네요

반짝거리는 스팽글이 가득 들어있는 케이스가

많은 여성분께 사랑받을 것 같은 기분 :)

 

 

 

 

이번 시즌에도 역시 봄봄스티커가 나왔네요

2018년 작년과는 다르게 두툼해보이는 스티커가 컨셉인 듯

딱 봐도 재질이 말랑말랑해보이는 스티커네요

작년보다는 큼직큼직한 사이즈에 연한 컬러가

다이어리를 꾸미거나 요기죠기 붙이는 데

더 유용할 것 같은 기분이에요

 

 

 

 

반지와 귀걸이 등 액세서리도 나왔는데

귀걸이.. 왜 이렇게 예쁘죠???

솔직히 귀걸이 존예탱

저 포스팅 쓰다가 봄봄시리즈에 빠져서

2월 15일에 바로 다이소 달려갈 거 같아요

 

 

 

텀블러도 2개의 버전으로 나왔네요!!!

맥주캔 모양의 플라스틱 텀블러

작년에도 유행했던 투명한 모양의 텀블러

물을 가득 드시는 분들은 역시 투명한 텀블러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맥주병 모양도 귀엽게 예쁜 거 같아요

 

 

우와.. 완전 벚꽃 모양의 그릇도 있네요!!

패턴도 있고, 아예 벚꽃 하나의 잎처럼 되어있는 접시도 있고

봄봄 도시락통도 출시되었나봐요

이번 시즌 아예 제대로 나오는데요?

 

 

 

 

무려 풍선까지 ㅎㅎㅎㅎ 설마 풍선은 빼는 거 아니겠죠?

안에 꽃잎이 가득 들어있는 파티용 풍선인 거 같은데

2월에 생일이 있는 저에게는 완전 환영입니다 !!!!

 

 

 

 

 

2017년 시작한 다이소 봄봄시리즈

2018년에도 110여 종이 나와 4배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하는 데

2019년인 지금.. 얼마나 핫한 인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모든 사진의 출저는 다이소 블로그입니다 : 링크 참조)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