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리빙블리 :: 화장대에 탈부착 가능한 메이크업 조명 셀럽라이트

728x90
728x90
SMALL

미용실이나 메이크업샵에서 사용하는

얼굴이 환해지는 메이크업 조명으로

화장대에 탈부착해서 사용하는 조명이에요

요새 취업을 위해 면접을 보러 다니고 있는 데

집에서 열심히 화장을 해도 엘리베이터 거울을 보면

어디서 어두운 애가 하나 나온 느낌..????

친구들이랑 놀러 가는 특별한 날!!

사진에서 예쁘게 보이기 위해 색조화장을 뿜뿜

볼 터치도 과하게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만나서 얘기해보면 친구들이 응...?????

색조 어디...???라는 말을 굉장히 자주 들어요

저는 화장을 주로 방 화장대에서 하는 데

조명이 어두워서 제가 원하는 색조가 안 나오는 듯 ㅠㅠ

지금까지 제 피부 톤이 23호인 줄 알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 매장 가서 확인해보니까 21호인 거 있죠..?

진짜 충격과 공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내가 원한 대로 화장이 되지 않아서

메이크업 조명이 필요하겠다 싶어

저렴하게 구매해봤어요

뷰티 블로그 촬영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겠죠? ㅎ-ㅎ

4개의 조명으로 이루어져 있는 '메이크업 조명 셀럽라이트'

흔한 전구 사이즈로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아

얼굴을 환하게 비춰주는 데는 완전 탁월해요

제 화장대가 작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딱 들어가더라구요

넓은 화장대를 갖고 계신 분들은

두 개 구매해서 양쪽으로 붙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마치 미용실 가면 요렇게 되어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 고치는 거 세상 귀찮아서

처음 집에서 한 화장으로 하루 종일 돌아다니는 편이에요

수정 화장이 세상 귀찮!!!

근데 처음부터 조명 때문에 화장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그날 기분은 꽝.. 얼굴을 들고 다닐 수가 없어요 ㅠㅠ

728x90

조명이 달린 화장대가 좋다고 하지만

이미 화장대는 있어서 따로 구매하기 어려워 알아보다가

조명만 따로 구매할 수 있다는 거를 알게 되었어요

제 화장대가 마치 이런 느낌..?

동그란 화장대라서 4개의 조명을 잘 달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딱 들어가는 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에서 구매한 책상 같은 가구도

아빠의 도움 없이는 절대 혼자 조립을 못하는 편인데

셀럽라이트의 조명은 혼자서도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아무 도움받지 않고 부착할 수 있었어요

연속적으로 설치된 4개의 LED 조명으로

균일하게 얼굴을 밝혀주는 쿼드라이트 기술!

조명 아래 있는 전원 버튼을 가볍게 똑딱 누르기만 하면

키고, 끄는 게 간편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도 전혀 어렵지 않아요

전구 수명 시간도 50,000시간..!!

엄청 길죠 ㅋㅋㅋ

발열도 없어서 뜨거워지지도 않아 안전한 제품이에요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적당해서

웬만한 백팩에는 가볍게 들어갈 사이즈예요

여행 갈 때, 항공에 넣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여행을 다니면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사이즈는 31x6x6.5(cm)로 웬만한 화장대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반응형

AA 건전지 4개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되는 데

구매하실 때 건전지는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상품 구매와 배송에 관련된 더 자세한 상품은

제이에스 디지탈로 문의해주세요 :)

070-4651-4335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