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촉촉한 데일리 쿠션 [네케르] FX 쿠션파운데이션 추천 + 리필

728x90
728x90
SMALL

코스메틱 브랜드 네케르

코랄빛을 띄는 패키지가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해 보였다.

한번 구매하면 본품+리필지까지 한 개의 가격에 두 개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이 가능할 거 같아 네케르 쿠션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보게 되었다.

 

[네케르 바이룰] FX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리필 15g) SPF50+/PA+++

네케르

shopping.naver.com

핑크 코랄톤의 네케르 FX 쿠션파운데이션

여름을 맞이해 해가 환하게 비추어 밝은 컬러인 20호 핑크베이지를 사용해 보았다.

본 제품과 함께 포장된 리필지를 받았고, 각기 다른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 확인하고 사용하면 좋을 듯싶다.


· 20호 핑크 베이지 ·

생기있고 화사한 톤

· 21호 라이트 베이지 ·

부드럽고 화사한 톤

· 23호 내추럴 베이지 ·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네츄럴톤


 

3가지 컬러톤으로 구성된 FX쿠션파운데이션은 각기 다른 컬러를 보여줬다.

20호는 환한 핑크 톤으로 쿨톤에게 어울리는 컬러라면, 21호는 노란빛이 보이기 때문에 웜톤에게 잘 어울릴 것으로 보였다.

23호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한 듯 안 한 듯 데일리 메이크업 시 사용하면 좋을 것이라 생각되었다.

라운드스퀘어 쉐입의 FX쿠션파운데이션

패키지 내 한 면에 거울이 큼지막하게 박혀있어 야외에서 수정 화장을 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했다.

제품 사용 전 거울에 부착된 필름 제거 필수 ※

 

파운데이션 구매 시 본품 내용물과 함께 네케르 쿠션 퍼프가 들어있었다.

건조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 기초 제품을 듬뿍 바르고 메이크업하면 화장이 피부에 스며들지 않고, 시간이 지나 수정 화장하게 되면 메이크업이 들뜨기 때문에 피부 메이크업 제품은 꼼꼼히 고르는 편인데, 네케르 FX 쿠션파운데이션은 내용물 자체가 촉촉하고 퍼프가 쫀쫀하여 메이크업 시 들뜸이나 뭉침이 없어 좋았다.

퍼프는 통통한 사이즈로 흡수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잘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화장이 가능했으며, 부드러운 소재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편리했다.

손가락 2~3개를 넣어 사용 가능한 퍼프는 촘촘한 제품으로 막 비틀어도 변형이 없었다.


 
 

평소 메이크업을 막 ~ 하는 편이고,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수정 화장을 자주 하기 때문에 퍼프가 굉장히 빨리 더러워지는 편인데, 네케르 FX 쿠션파운데이션은 본품+리필지에 모두 네케르 퍼프가 들어있어 이득 !

한번 구매했는데, 네케르 퍼프가 총 2pcs 제공되어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었다.

퍼프 자체 향균 시험이 완료된 제품으로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했다 :)

 
 

· 20호 핑크 베이지 ·

· 21호 라이트 베이지 ·

본품(15g)+리필(15g)

· 23호 내추럴 베이지 ·

본품(15g)+본품(15g) 


네케르 FX 쿠션파운데이션은 20호, 21호, 23호로 구성되어 있다.

밝은 톤의 20호, 21호 파운데이션은 리필지가 함께 배송된 구성이며, 베이직한 컬러의 23호 파운데이션은 본품 2개를 받을 수 있다.

리필지를 갈아끼우기도 쉬워 네케르 파운데이션을 한번 구매 시 두 개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생각하면 좋을 듯싶다.

퍼프에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균일하게 잘 묻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했다.

파운데이션 내 작고 균일한 파우더 입자가 함유되어 있어 화장 후에도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어 하루 종일 피부 유지력 만족 !

촉촉하게 파운데이션을 도포하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세미매트한 제형으로 마무리되어 피부 메이크업 이후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는 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편리했다.

라운드스퀘어 모양의 네케르 FX 쿠션파운데이션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

손바닥만 한 슬림한 사이즈로 과하게 넓거나 두껍지 않아 들고 다니는 데 불편함이 없었다.

평소 사용하는 지갑과 비슷한 사이즈라 파우치는 물론 작은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

와이드팬츠는 물론 청바지에도 가볍게 들어가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몰래 들고나가기에도 편리한 사이즈 ㅎㅎ

 

세미 매트한 제형의 네케르 파운데이션이라 하는 데.. 음..?

매트보다는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좋았다. 아 메이크업 마무리되는 느낌은 세미매트 !!

깔끔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브러쉬를 이용해 쉐도우나 치크를 발라도 브러쉬 자국이 남지 않았다.

패키지, 내용물, 쿠션퍼프까지 전체적으로 코랄핑크톤이 예뻤던 제품


SPF50+ / PA+++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으로 쿠션파운데이션 사용 시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었다.

바쁜 출근길에 가볍게 톡톡 발라주면 환해 보이는 메이크업 끝 -!

선크림을 톡톡 바르지 않아도, 피부를 균일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메이크업이 마무리되어 좋았다.

 

20호 핑크베이지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피부톤이 한층 밝아지는 느낌 !

메이크업 이후 세미메트하게 마무리되어 립&아이 메이크업 시 컬러감이 더 돋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최근 더워진 날씨와 과도한 피지로 인해 여드름이 많이 올라오는 데, 그걸 가만히 두지 않는 나.. 얼굴에 상처가 많이 났다 ㅠㅠ

상처와 흉터를 가리기 위해 피부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거나 컨실러를 사용하는 편인데, FX쿠션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좋아 웬만한 흉터는 다 가려졌다.

주말에 외출할 때에는 아침에 화장하고 저녁까지 유지하는 편이라 수정 화장을 자주 했었는데, FX 쿠션 파운데이션은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이 마무리되어 수정 화장해봤자 하루에 한 번?

할까 말까.. 하는 수준으로 오랜 시간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됐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기 때문에 오랜 시간 화장을 유지하더라도 피부 당김이나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