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아임미미] 컬러 키링 벨벳 틴트. 04 코지레드

728x90
728x90
SMALL
 
 

칭구 가방에 달려있는 귀여운 키링을 발견 !

어디서 샀냐고 물어봤더니 벨벳틴트라고 하여 놀랐고, 가격에 또 한 번 놀랐고 !

 

 만 원도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넘 귀여운 모양에 핸드백에 들고 다니면 좋을 거 같아 저도 하나 마련해 봤어요 ><

 

[아임미미] 컬러 키 링 벨벳 틴트 2.8g

아임미미

shopping.naver.com

아임미미

컬러 키링 벨벳 틴트

할인가 : 8,900원

용량 : 2.8g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벨벳틴트 아임미미 키링틴트

유지력이 좋음은 물론 발색 컬러도 넘 예뻐 요새 매일같이 바르는 틴트에요 !

 

키링 벨벳틴트로 키링 줄이 같이 배송되었어요.

틴트가 담겨 있는 파우치? 같은 느낌에 키링 줄을 매달아 사용하면 되는 데, 줄이 쉽게 연결할 수 있어 누구나 편하게 사용 가능할 듯 보였어요.

핸드백은 물론 큰 백팩에도 가볍게 착용이 가능하니 악세서리 느낌도 나면서 휴대성이 편해져 좋더라고요.

 

택배 뜯자마자 귀여워서 사망,,

포장 박스까지 한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키링 벨벳틴트 내용물이 넘 귀여워서 완전 만족 :)

 

무광 벨벳 틴트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발색되요 !

환절기라 건조한 피부톤 때문에 입술이 갈라지고 있는 데, 틴트를 발라주니 립글로즈 바른 기분도 들고 입술이 촉촉하게 유지되어 건조함이 사라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묽기만 한 틴트는 아니에요.

부드럽게 입술에 발색되면서, 촉촉한 형태로 스며들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입술에 컬러가 착색되며 무광 느낌이 물씬 들더라구요.

 

01. 로지 베이지

02. 콰이어트 코랄

03. 베이크드 브릭

04. 코지 레드

05. 샤이 로즈

06. 베리 핑크

06. 뮤티드 플럼


베이직한 자연스러운 컬러부터 진한 레드 컬러까지 !

웜톤/쿨톤 피부 톤에 맞춰 출시된 아임미미 벨벳 틴트는 오렌지 컬러 베이스부터 레드/핑크 베이스 틴트까지 컬러 구성이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쿨톤 피부 톤을 가지고 있어 오렌지 컬러 외에 컬러 턴을 참고해 구매했어요.

상세페이지를 살펴보니 컬러 베이스와 함께 1번 발색(그라데이션 발색) 풀컷 발색 컬러 차트를 참고했어요.

 

겨울이라 딥한 컬러의 뮤티드 플럼을 구매해볼까 잠시 고민했지만, 크기는 작아도 오래 사용할 거 같아 04. 코지레드 컬러를 사용해 봤어요.

아임미미 벨벳 틴트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핸드백에도 가볍게 들어가요.

요새 미니백이 워낙 잘 나오다 보니 작은 핸드백을 많이 소지하고 있는 데, 지갑과 핸드폰을 넣으면 화장품을 넣을 공간이 없더라구요 !

 

키링 벨벳틴트는 핸드백 끈에 달 수도 있고, 파우치 겉면에 키링 형태로 달아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에 빠르면서도 가볍게 밀착되니 마스크에 컬러가 묻지 않아요.

벨벳틴트 내용물이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니 마스크에 묻지 않아 편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

마스크에 묻지 않으니 입술 발색력도 오래 유지되어 좋더라구요 !

 

에어일 실리카 파우더

아쿠아 시어 버터


건조하지 않게 틴트를 유지하기 위해 아쿠아 시어 버터 성분을 사용했으며,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기 위해 에어일 실리카 파우더 성분을 사용했다고 해요.

 
 

비포 / 에프터

촉촉하게 마무리 되니 입술에 컬러 뭉침도 없고, 각질 부각도 없어 편하게 사용 가능한 아임미미 컬러 키링 벨벳 틴트

벨벳 텍스쳐로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겨울철에도 따뜻한 메이크업이 가능할 거 같아요.

 

04 코지레드 컬러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만한 컬러에요.

오렌지와 레드 그 중간 사이의 컬러라고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레드에 더 가까운 거 같아요 !

발색해 보니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해주는 느낌도 나더라구요.

 

아임미미 벨벳틴트는 컬러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섞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피부톤과 가까운 01~03 컬러를 입술 가장자리 부분에 발라준 뒤, 그라데이션 하여 자연스럽게 입술을 연출해 주고

컬러감 있는 04~06 컬러를 입술 안쪽에 발색시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똥손은 한 가지 컬러만 사용하는 게 편리한,,

하지만 다음에 친구가 가지고 있는 벨벳 틴트를 사용하여 컬러 조합을 해서 메이크업을 해볼까 해요 !

과연 ㅎㅎ 성공하길,, !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