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제니하우스] 인텐시브 엔젤링 트리트먼트 사용후기

728x90
728x90
SMALL

최근 푸석해진 머리결로 관리해야겠다 싶어 사용해보게 된 인텐시브 엔젤링 트리트먼트

배우 고민시님께서 사용해봤다고 해서 믿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연한 핑크톤을 띄는 인텐시브 엔젤링 트리트먼트

염색이 잦고 펌을 자주 하기에 극손상 모발을 갖고 있어 따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흩날리는 듯한 느낌의 모발을 가지고 있어요.

영양분이 가득한 트리트먼트를 찾고 있던 도중 알게 된 제니하우스

 
 

 

제니하우스 인텐시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엔젤링 크림 150ml

제니하우스코스메틱

shopping.naver.com

[제니하우스] 인텐시브 엔젤링 트리트먼트

할인가ㅣ10,500원

용량ㅣ150ml

형태ㅣ튜브형

네이버쇼핑을 이용해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극 건조한 모발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영양성분이 듬뿍 !

총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손상된 모발 속 단백질을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모발이 건강해질수록 볼륨감은 업

평소 드라이를 해도 열펌을 해도 뿌리볼륨이 쉽게 살지 않아 고민했는 데, 영양분을 채워주니 머릿결에 힘이 생겨 볼륨이 살아나는 느낌

모발 수분 관리가 되며 붕 뜨는 듯한 잔머리도 차분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특히 영양감이 풍부해지면서 멀리서 친구가 촬영해준 사진을 보니 윤기가 도는 머리스타일이 딱 눈에 띄었어요.

제니하우스 트리트먼트는 데일리 헤어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가벼운 제형으로 인해 손에 묻어남이 강하지 않고, 적은 양으로도 모발 전체적으로 바를 수 있어 떡지는 현상도 없었어요.

영양기 없어 가벼워진 모발로 인해 바람이 불면 쉽게 흩날리는 머릿결이 고민이었는 데,

외출 전 제니하우스 트리트먼트를 살짝 발라주니 가볍게 고정이 되는 느낌이 들어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손에 묻어남 없다고 해서 사용해봤는 데, 고농축 영양크림으로 인해 제형이 가벼워 크게 손에 묻어나지 않았어요.

모발에 도포하고 손을 닦아내니 잔여감 없이 가볍게 닦을 수 있었어요.

손등에 500원 정도의 내용물을 짜낸 다음 모발에 발라 씻어내듯 사용하고 있어요.

 

 

[제니하우스] 인텐시브 엔젤링 트리트먼트 사용후기

최근 푸석해진 머리결로 관리해야겠다 싶어 사용해보게 된 인텐시브 엔젤링 트리트먼트 배우 고민시님께서 ...

blog.naver.com

외출 전 가볍게 느껴지는 모발에는 이보다 1/4 정도의 적은 양을 발라 사용하고 있으며, 주로 두피보다는 모발 끝 부분에 사용하고 있어요.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