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순하게 세안 가능한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오일

728x90
728x90
SMALL

기존 사용하던 클렌징오일이 예민한 피부에 안 맞는다는 걸 알고 순한 세안제품을 찾던 도중 알게 된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오일

보랏빛을 띄는 패키지

120ml 용량도 넉넉한 편이라 이번 가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라 트래블키트와 새럼도 3개나 제공되어서 세트세트로 사용해 볼 수 있었다.

 
 
 
 
 

[1+1]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 오일 R4​ 120ml 데일리 강력세정 각질케어오일

더마펌

shopping.naver.com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오일

할인가 15,000

용량 120ml


네이버 쇼핑을 통해 사용해 봤으며, 실사용 리뷰 후기가 많아 참고할 수 있었다.

화장하고 회사 다녀오면 답답한 피부

아무래도 하루 종일 화장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고, 미세먼지가 많은 탓에 최근 들어 더 답답함이 심해진 것 같은 데

겨울이 되기 전 촉촉하게 세안 관리를 해줘야겠다는 생각에 더마펌 제품을 사용해 보게 되었다.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오일은 1회 사용만으로 미세먼지 모사체가 감소한 효과를 보았다고 해서 지금 사용해보면 딱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진득한 클렌징오일보다는 부드러운 타입을 좋아하는 데 더마펌이 딱이다.

묽은 내용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문지를 수 있으며, 메이크업도 가볍게 지워졌다.

세안 이후 피부 건조함도 느껴지지 않아 데일리용으로 매일 사용하고 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하니 각질 관리도 되는 듯

오일세안 자체가 각질과 피지관리가 가능하긴 하지만, 눈에 띄는 효과는 보지 못해 따로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곤 했는데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뒤로는 각질 제거제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여행 가서 사용해보니 셰도우나 립과 같은 포인트 메이크업도 가볍게 지워졌다.

훌륭한 세안력으로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가볍게 지울 수 있어 좋았다.

덕분에 세안가방이 가벼워짐

뾰루지가 잘 나는 피부이기에 따져보고 사용할 수밖에 없는 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는 물론 민감성 피부 대상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 일차 자극 인체적용시험 완료된 제품이라 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었다.

500원 정도의 적당량을 손에 덜어낸 다음

얼굴 전체에 롤링하듯 문질러 메이크업을 지워냈다.

피부 붉어짐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이 제거되었으며, 물을 살짝 덧대니 하얀 거품이 살짝 생기며 깔끔하게 세안할 수 있었다.

아침 세안을 할 때에는 2차 세안 없이 더마펌 클렌징오일만 사용해서 세안하고 있는 데

피부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 편하게 사용하고 있다 :)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