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저자극클렌징폼 추천, 원진이펙트 물방울 클렌징폼

728x90
728x90
SMALL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원진이펙트에서 출시 된 수분크림을 사용해 보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잘 발리고 수분 충전도 완벽하게 되는 것을 확인하며

점점 브랜드 신뢰성이 높아지던 도중 클렌징폼이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벌써 수분크림을 3통이나 쓰고 있을 정도로 피부에 찰떡인 브랜드 !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이기 때문에 기초 제품은 물론 세안 제품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사용하는 편인데,

역시 기초 제품이 잘 맞다 보니 클렌징 제품도 잘 맞더라구요.

 

원진이펙트 콜라겐 물방울 약산성 저자극 클렌징폼 150g

원진이펙트

shopping.naver.com

[원진이펙트] 물방울 클렌징폼

할인가ㅣ13,000원

용량ㅣ150g

특징ㅣ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원진이펙트 물방울 클렌징폼은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저자극으로 출시되어 부드럽게 세안 가능해요.

메이크업은 물론 선크림이나 아침 세안과 같이 가볍게 세안이 필요할 때도 사용하고 있는 데,

세안 이후 얼굴이 과하게 건조해지거나 당기는 느낌이 들지 않아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원진이펙트 물방울 클렌징폼은 건조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해수를 함유하였다고 해요.

세안 후에도 얼굴이 간지럽거나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 !

식습관으로 인해 뾰루지가 자주 나는 편인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어요.

사용해 보니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미세 거품을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과하게 거품이 나지 않아 세안 시간이 짧아지기 때문에 더 건조해지지 않는 것 같아요.

 
 

거품이 나지 않는다고 세안이 안되는 건 아니에요 !

세밀한 거품으로 인해 색조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딥클렌징 되었어요.

화사한 향이 나는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향이 유지되었어요.

데일리 케어를 위해 아침 세안으로 사용할 경우 은은하게 향이 느껴져서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요.

피부화장은 물론 아이쉐도우와 립도 깔끔하게 지워지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딥클렌징 가능한 제품으로 수면 이후 쌓인 피지와 각질 제거가 가능하며,

하루 온종일 미세먼지가 쌓인 피부에 저자극으로 클렌징이 가능하여 부드럽게 세안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폼

피부에 잘 맞아서 꾸준히 사용하려고 해요 :)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