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비오엠] 윈더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후기

728x90
728x90
SMALL

3개월에 한번씩 속눈썹펌을 하다보니 속눈썹이 많이 약해져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아무래도 시술해주시는 분들이 제일 잘 알테니까,, 거울에 가까이 가서 확인해보니 속눈썹이 끊어진 부분도 있더라구요 !?

속눈썹이 약해진 상태에서 뷰러를 자주 사용해서인가

늦었지만 이제부터라도 관리해줘야할 것 같아 주변에 물어보고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비오엠 윈더 아이래쉬 세럼 영양제는 임상 시험 완료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브러쉬가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어 속눈썹 한올한올 바르기 편리하다고 해서 사용해보았어요.

곡선 마스카라를 잘 바르지 못하는 데 영양제는 투명하다보니 눈두덩이에 묻어도 된다 생각해서 사용해보게 되었는 데,

딱 제 눈에 맞는 곡선이라 피부에 묻지도 않아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비오엠] 원더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8ml

비오엠

shopping.naver.com

[비오엠] 윈더 아이래쉬 세럼 영양제

할인가ㅣ15,000

용량ㅣ8ml

타입ㅣ워터 세럼

 

투명한 내용물의 세럼 영양제

마스카라를 사용할때에도 꼭 피부에 묻히기 때문에 메이크업 할 때마다 면봉이 필수 준비물 인데,

윈더 아이래쉬 영양제는 브러쉬가 곡선으로 되어있고 내용물이 투명한 제형이라 편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특히 한올한올 바를 수 있다는 점도 강점 !

개봉후 반품금지 스티커가 붙어 있었어요.

패키지 내 사용기한이 적혀있어 참고하기 편리했어요.

속눈썹도 모발처럼 성장 후 빠지는 과정이 계속된다고 해요.

약해지면 약해질수록 빠지는 횟수도 잦아지고 점점 줄어들게 되기 때문에 꾸준한 영양공급은 필수 !

저는 중간에 끊어지기까지 해서 튼튼하게 관리해주기 위해 꼼꼼히 알아보고 사용해보았어요.

윈더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는 펩타이드 4종, 아미노산 17종, 콩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탄력에 도움 되는 성분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적인 속눈썹 유지하기 위해 꼼꼼히 발라주는 중 :)

특히 다른 영양제는 살짝 끈적이는 느낌이 있어 자면서도 불편했었는 데, 비오엠 영양제는 세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게 발렸어요.

유분감 없이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어 펌 이후에도 연장 시술 후에도 속눈썹 관리가 가능했어요.

특히 브러쉬 !! 곡선 브러쉬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슬림 커브드 브러쉬와 소프트 볼 팁 두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슬림 커브드 브러쉬 부분은 눈매에 맞춘 슬림한 곡선을 유지하고 있어 눈두덩이에 살이 많은 저도 편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브러쉬 내 솔이 결대로 제작되어 있어 속눈썹 결대로 영양제를 도포할 수 있었어요.

브러쉬 끝 부분에 있는 서클 팁은 원형 타입으로 눈 앞쪽 또는 뒤쪽에 발라주기 좋았어요.

안전성 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눈가 피부에 닿아도 되기 때문에 서클 팁을 이용하여 눈 앞쪽과 뒤쪽까지 모근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있어요.

저는 눈물이 많은 편이라 영양제를 바른 것을 까먹고, 눈을 비빈적이 꽤 많아요.

비오엠 윈더래쉬 아이세럼은 눈물과 유사한 pH를 가지고 있어요.

pH 7.0 정도로 얇은 피부의 예민한 눈가에도 사용 가능해요.

손등에 발라봤는 데, 확실히 끈적임 없는 게 느껴졌어요.

브러쉬로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촉촉해지는 느낌 !

매일 아침 저녁 사용해주면 좋지만, 저는 저녁에 샤워 후 자기 전에 발라주고 있어요.

세안 후 브러쉬에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내 마스카라 바르듯 모근부터 꼼꼼히 발라주고 있어요.

서클팁으로 언더와 모근부위도 발라주고 있어요.

 
 

비포에프터가 확실하게 보이죠 ?

눈시림을 포함한 안자극 평가 시험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요 :)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