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아이노트] 겨울 대비 충전식손난로 후기

728x90
728x90
SMALL

매일같이 출퇴근 버스 타고 다니는 데, 창가에서 점점 찬바람이 들어오더라구요.

두툼한 바지를 입어도 졸다 보면 어느새 벌벌 떨고 있는 걸 발견하고 충전식 손난로를 구비하였어요!

 

재작년인가? 눈도 엄청 많이 내리고 추웠던 겨울에 아이노트 충전식손난로를 사용했었는데,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손을 따뜻하게 녹여줘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시간이 오래 지나 지금은 어딨는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새 걸로 새로 사용하기로 하고 알아봤어요.

 

아이노트 HW800P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8000mAh

퓨전에프앤씨

shopping.naver.com

 

[아이노트] 충전식손난로


모델명 : HW800P

할인가 : 24,800원

무게 : 180G

연료 : 전기충전식

온도조절 : 3단계

충전시간 : 4시간

지속시간 : 10시간

평균온도 : 50도

최고온도 : 55도

사이즈 : 104 X 65 X 27mm

 

 

충전식 손난로는 전기를 이용해 충전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보조배터리와 비슷해요 !

충전하는 방식이나 사용하는 방식은 물론 크기도 보조배터리와 비슷 :)

 

찾아보니 온열기능이 있어 손난로로 사용 가능한 데,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구성품

본체 / 전용파우치

USB 충전 케이블 / 사용설명서


 

택배 배송 구성품으로는 본체, 전용파우치, USB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간단하게 배송되었어요.

 

컬러는 블랙/네이비 컬러로 출시되어서 저는 시크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구성품이 복잡하지 않은 구성이라 사용설명서를 굳이 보지 않아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다 알겠더라구요 !

그래도 사용설명서 한 번은 읽어봐야겠죠 ㅎ-ㅎ

 

제품 외부 소재는 확실하게는 모르겠으나 텀블러 외관의 느낌과 비슷했어요.

떨어트려도 흠집이 잘 나지 않는 소재 !? 털 소재는 아니에요 ! 메탈소재인 거 같아요 :)

 

라운드스퀘어 형태로 그립감이 좋은 아이노트 충전식손난로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외투는 물론 후드 주머니에 가볍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추운 날 손난로로 딱 !

청바지나 딱 붙는 스키니바지의 경우에는 바지에 들어가기 힘들 수도 있지만, 넉넉한 사이즈의 바지라면 주머니에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아이노트 충전식손난로는 마이크로5핀, USB-C타입의 충전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케이블을 구분 지어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 좋았어요 !

 

인쇄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

 

기본 구성품에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 보관하기도 용이하며,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았어요.

특히 집 앞에 잠시 나갈 경우 가방 대신 손난로만 챙겨 나가기도 하는 데, 파우치가 있으니 꼭 주머니에 넣지 않아도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했어요.

 

 

[아이노트] 겨울대비 충전식손난로 후기

Avoir

tv.naver.com

 

휴대용손난로 사용방법

1. 휴대용 손난로로 사용할 경우 측면에 위치한 버튼을 꾹 눌러요.

2. LED 화면에 Heat 글자가 나올 때까지 약 5초간 버튼을 누르면 전원 ON!

3. 온열기능이 활성화되면 전원 버튼을 짧게 눌러 1~3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해요.

4. 이후 전원 버튼을 길게 약 5초간 누르면 온열 기능이 종료되며 Heat 표시도 사라집니다.

5. 전원 버튼을 2번 빠르게 누를 경우 배터리 잔량 확인도 가능~!

 
 

 

1단계 40~45도
2단계 45~50도
3단계 50~55도

아이노트 충전식손난로의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제일 낮은 온도에서 제일 높은 온도까지, 평균 온도가 50도로 뜨거운 느낌이라 저는 1~2단계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정말 너무 추운 날에는 3단계도 사용하는 데, 바깥공기가 너무 추워 얇은 주머니에 넣어 사용하면 피부가 뜨거운 걸 못 느끼기도 하더라구요.

저온화상을 입을 수 있어 3단계로 사용하는 날에는 꼭 파우치에 넣어 사용하는 편이에요.

 
 

 

휴대용손난로 정면을 보면 디지털 모니터가 있는 데, 본체 온도를 보여줘요 !

 

재작년에 사용했던 손난로는 모니터가 없어 온도를 측정하지 못했고, 그냥 뜨거워지면 사용하고 안 뜨거워지면 충전이 덜 됐는가 보다 했었는데 ㅎ..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디지털 모니터가 있어 온도를 바로바로 알 수 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충전케이블을 연결하니 디지털모니터에 IN이라는 점등이 켜졌어요.

집에 이것저것 충전단자가 엄청 많은 데, 다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특히 야외에서도 아이폰, 갤럭시 상관없이 충전케이블을 빌려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보조배터리 사용방법

1. 하단에 위치한 구멍 USB 연결

2. 충전할 제품과 USB 포트 연결

3. 포트가 연결되었을 경우 자동으로 인식하여 보조배터리 기능이 작동됩니다

디스플레이에 Out 표시가 점등돼요 !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것도 좋은데 손난로에 보조배터리까지 된다니 1석2조 제품 :)

but !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경우 손난로는 동시 작동이 안 되니 주의해서 사용해야해요.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경우
디지털모니터에 잔여 배터리 %가 표시되어 확인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디지털 모니터 위 본체 부분에 온도 센서가 있어
양면 발열이 돼요.

추운 날 모니터 부분보다는 윗부분을 잡고 있어야 따뜻해진다는 사실 ~


손난로 ON/OFF
는 물론 온도 단계 또한 전원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따뜻함은 물론 보조배터리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노트 충전식손난로 !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으며,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 선물하기에도 좋아요.


주머니에 넣어 들고 다니기 좋으니 등하교시에는 물론 출퇴근 시에도 휴대하기 좋으며, 놀이동산이나 낚시, 캠핑을 갈 때도 들고 다니니 좋았어요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