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arkitect

파키텍트(Parkitect) 1일차 :: 이게 뭐 어떻게 하는 게임이지?

728x90
728x90
SMALL

사실 스팀 가입하자마자 게임했는데

그동안 너무 빠져 있어서 헤어 나올 수 없었어요..

이제 드디어 정신 차리고 포스팅 시작 ㅋㅋ

처음 게임했을 때 스크린 샷 찍어두었는데

게임 들어오자마자 뭘 먼저 해야 할지 고민이더라구요

일단 캠페인에 들어오니 두 개를 클릭할 수 있는 원이 있었어요

왼쪽에 보이는 Devlog와 Credits는 게임 만든 사람들? 나오는 거 같더라구요

다른 캠페인들은 아직 구름에 갇혀서 보이지 않아요

이건 튜토리얼!

처음에 튜토리얼인 줄 모르고 바로 캠페인 시작했다가

뭘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용

이거 보시는 분들은 꼭 튜토리얼 진행하고 하세요!!

롤러코스터 타이쿤과는 다르게 이 게임만의 캠페인을 깰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꼭꼭 튜토리얼을 하고 게임을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롤러코스터 쉽게 만드는 방법도 설명해줘요

첫 캠페인은 단풍나무숲이에요

728x90

음.. 그냥 게임하기 버튼이랑 시나리오 편집기는 저도 아직..

스크린샷만 찍어두고 해보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지금 캠페인 깨기 바쁨

단풍나무가 아주 매력적인 캠페인이죠?

이번 캠페인은 첫 시나리오인 만큼 많이 어렵지 않아요

직원도 적당히 있고, 직원 휴게실이나 쓰레기통도 미리 설치되어 있어요

풍경 점수나 놀이기구 배치만 잘 해도

아주 쉽게 끝나는 게임!!

엥..? 이건 무슨 단무지..?

처음 게임을 이렇게 개똥처럼 했는데도 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건물을 어떻게 예쁘게 짓느냐가 중요한 게임이 아니라

놀이기구를 놓으면서 풍경 점수를 높게 하는 게임인 거 같은데

저는 게임하면 할수록 건물 디자인에 욕심이 생기네요.. 후..

두 번째 캠페인 오픈!!

한 개의 캠페인을 깰 때마다 한 개 또는 두 개의 캠페인이 오픈되는 데

그 맛에 게임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요

다음 캠페인은 뭐가 나올지 너무 궁금한 것....!!!!

첫 번째 캠페인 영상 올렸어요!

 

반응형
 

파키텍트(Parkitect) :: #01. Maple Meadows 공략 풀영상

Avoir | 파키텍트 캠페인 영상 . #1 Maple Meadows 단풍나무숲을 꾸며보는 첫 캠페인 영상입니다. 첫 캠페인이라 직원이나 휴게실이 완료되어 있으며 놀이기구와 작은 건설만으로도 쉽게 완료되는 캠

tv.naver.com

풀 영상은 네이버 tv

편집 영상은 유튜브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