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arkitect

파키텍트(Parkitect) #02. Chanute Airfield 작은 비행장 캠페인 공략

728x90
728x90
SMALL

요새 뭔가 블테기..? 권태력이 늘어나고 있는 느낌

무기력함이 하루를 가득 차는 느낌

연휴라 그런가 ㅎ-ㅎ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도 안 했네요

하루 쉬어갔는데 괜히 지금까지의 노력이 없어지는 느낌..

1일 1포스팅이 중요하긴 하다는 데 ㅠㅠ

뭔가 점점 귀찮쓰..

충전하다가 가볍게 핸드폰 떨어트렸는데

액정이 나가버림???

핸드폰 .. 바꿀 돈도 없는 데

아주 심각합니다

매일 떨어트리던 핸드폰인데

왜 갑자기 맛이 갔는지 모르겠어요?

거의 아무말대잔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게임 포스팅할게요 ㅎ-ㅎ

아무도 관심이 없는 거 같아서 두번 포스팅하는 거 실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키텍트 두 번째 캠페인인

버려진 작은 비행장을 꾸며보는 시나리오에요

요걸 깨면 아래 보이는 귀여운 비행장이 나온답니다 :)

거기다 2번째 시나리오를 깨게 되면,

2개의 시나리오가 열리기 때문에 더 기대가 되는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보이는 것과 같이 좁고 긴 맵이에요

처음 접해보는 맵이라 어떻게 꾸며야 할지 난감..?

길기 때문에 뭔가 큼직큼직하게 꾸며보기도 어렵고

상점을 어디에 놓아야 할지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일단 가볍게 입구에 인포메이션을 크게 두었어요

가운데 부분만 유일하게 넓은 면적을 갖고 있어

상점가나 쉬어가는 정원을 입구에 놓아야 할 거 같더라구요

728x90

인포메이션 맞은편에 놀이공원에 들어오면서

맛있는 걸 사 먹기 위한?? 상점가를 만들었어요

있는 상점 가볍게 하나씩 다 놓았고,

화장실도 마땅히 놓을 공간이 없을 거 같아

상점가 가운데에 하나 덩그러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점가랑 같은 라인에 있으면 식욕 떨어질 거 같아

한 칸 안쪽에 놓았어요

가볍게 입구를 꾸며주고, 상점가에 큰 건물을 하나 짓었어요

아직 초반이라 덩그러니 쌓는 기술밖에 없어

예쁜 건물이 아닌 게 함정 ㅠㅠ

컬러감도 더 익혀봐야겠어요

긴 맵이다보니 전체적으로 꾸미기는 어렵고,

맵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가장 고민이 되더라구요

가운데 부분에 기본적은 놀이기구를 두고,

양쪽으로 코스터를 만들어봤어요

왼쪽에는 스릴도가 약간 더 높은 코스터를 만들어서

같은 코스터라도 다른 느낌으로

손님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이후 입구 부분에 가벼운 건물을 짓어줬어요

어쩌다보니 건물이 박스 형식으로 커지는 건

초보의 한계인 듯..?

상점이 없는 느낌이라 코스터 가운데 부분에 상점가를 추가해줬어요

역시 건물로 막아줘야 조경 점수가 높아지겠죠?

입구에는 펜스를 이용해 건물을 조금 더 꾸며봤어요

사람들이 지나다니면서 어떤 상점이 있는지 더 보기 쉽겠죠?

지금까지 만든 건물이 너무 큼직한 느낌이라

1층의 작은 건물을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상점가는 1층 건물을 만들기 쉽지 않아요

건물에 붙은 일러스트?들이 튀어나온달까 ㅠㅠ

코스터에 어울리도록 블루톤을 이용해 건물을 만들었어요

자연스럽게 뾰족한 건물이 괜찮죠?

점점 건물다워지는 디자인을 하는 거 같아요 ㅎㅎ

기본 코스터를 놓은 부분에도 건물을 살짝 만들어봤어요

어쩌다보니 기본 컬러톤이 화이트와 블루가 되어버린 느낌

천장에 패턴을 만들었던 건물과 비슷하게

요 건물에도 지붕에 x 패턴을 넣어봤어요

건물을 만들거나 롤러코스터를 만들 때 팁!

뷰창을 띄워서 놀이시설 숨기기를 하면

보이는 것처럼 놀이기구가 다 가려지기 때문에

건물을 짓기 더 쉬워요

물론 롤러코스터를 만들 때에는

경관 숨기기나 경로 숨기기를 통해 만들면

보기가 좋아서 만들기가 훨씬 원활하죠

롤러코스터 입구에 화장실을 하나 추가했어요

어느 캠페인이든 화장실이 한 개면

아무리 청소하는 직원이 많아도

손님들이 더럽다고 싫어하더라구요 ㅠㅠ

(특히 냄새난다고 싫어해요)

이번 화장실을 짓은 쪽이 롤러코스터 주변 상가를 짓은 곳과

같은 구역이라, 건물을 상가 건물과 비슷하게 만들어봤어요

컬러와 모든 자재가 같음 ㅋㅋ

반응형

짜잔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단풍나무숲과 작은 비행장 모두 목표가 어렵지 않아

가볍게 깰 수 있는 캠페인이에요

이번 캠페인은 놀이기구를 많이 두지도 않고

기본적인 놀이기구 2개와, 롤러코스터 2개만으로

가볍게 클리어했습니다

꾸미는 것도 많이 하지 않았어요

그저 직원 길을 막은 정도?

조경 점수가 높은 편도 아니었는데 금세 완료

영상은 네이버 tv 확인해주세요 :)

 

파키텍트(Parkitect) :: #02. Chanute Airfield 공략 풀영상

Avoir | 파키텍트 캠페인 영상 . #02 Chanute Airfield 버려진 작은 비행장을 꾸며보는 시나리오입니다 이번 시나리오는 특히 다른 곳보다 좁고 긴 면적이 매력적인 캠페인으로써 롤러코스터를 길게 뽑

tv.naver.com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