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부산] 대형카페 :: 제이엠커피로스터스 베이커리카페 정관점

728x90
728x90
SMALL

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제이엠커피로스터스 정관점


주소 : 부산 기장군 정관읍 곰내길 634

영업시간 : 10:00 ~ 22:30

전화번호 : 051-728-2118


제이엠커피로스터스는 규모가 있는 2층 카페로 카페 주변, 앞뒤로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었다.

점심시간 때 즈음 느긋하게 일어나 이동하니 이미 카페에 차가 가득 들어서 있었고, 카페 앞에는 주차할 공간이 없어 카페 뒤쪽에 딱 한자리 남아 급히 주차하고 카페에 들어섰다.

2시 즈음이라 주차된 만큼 카페에 사람이 바글바글

사진을 급하게 찍어 엉망진창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없음)

JM커피로스터스는 체인점으로 본점은 기장에 있는 모양이다.

메뉴판은 주문하는 곳에서만 보였는데, 뭐 첫 방문이라 시선이 좁았을 수도 있지만?

태블릿 화면으로 되어있어 줄 서있을 때는 멀어서 메뉴판이 잘 보이지 않아 아쉬웠다.

음료메뉴/설명/원두/가격까지 세세하게 적혀있어 좋았지만, 주문하는 당시에만 볼 수 있어 급하게 주문하느라 자세히 살펴보지 못해 아쉬웠다.

 

이번에 방문해 본 정관카페는 제이엠 시그니처 블렌딩 중 617에비뉴 & 블랙라벨 원두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다양한 나라별 싱글 오리진 원두가 준비되어 있어, 핸드드립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원두가 유명하고 다양한 원두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메뉴판을 보고 알았다 ㅇ-ㅇ

멀리서 봐도 메뉴판에 글씨가 많아 그저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가 보다 생각했는데, 가까이 가서 보니 커피마다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었다.

JM커피로스터스는 베이커리로 유명한 카페여서 디저트와 커피를 같이 즐기려고 했는데, 오후 시간 방문하니 이미 빵이 다 나가 몇 종류 남아있지 않았다 ㅠㅠ

빵 사진은 있지도 않네 ㅋㅋㅋㅋ 얼마 없어서 그냥 안 찍었던 모양이다.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빵이 보이고 종류가 많이 없길래 블루베리를 골랐는데, 음료 주문하러 가니 케이크 종류는 많이 있었다 ㅇ-ㅇ..

조각케이크 .. 먹고 싶었는데.. 이미 빵 골라버림.. 당근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주문하다가 잊어버림..

머 그래서 조각케이크는 먹지 못했고 커피와 빵이 준비되어 2층으로 자리 잡았다.

 

원두커피와 베이커리가 유명한 JM커피로스터스 정관점은

1층은 크게 베이커리와 원두를 판매하고 있으며, 2층에는 통유리로 된 전망 좋은 뷰와 테이블, 야외 루프탑까지 예쁘게 꾸며져 있는 카페였다.

정관카페는 매장이 굉장히 넓었고, 좌석 간 간격이 넓어 마스크를 벗고 가볍게 음료를 즐기기 좋았다.

의자도 편리해서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없었다.

 

 

2층에는 루프탑이 있었지만 비가 오는 날이라 오픈하지 않았고, 한쪽이 통 유리로 되어 야외를 바라볼 수 있는 뷰가 좋았다.

비가 오는 날이라 창가에 빗물이 주륵주륵 운치 있었다.

처음에는 창가 자리가 없어 매장 안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회전률이 좋아 창가 자리가 금세 생겼다.

 

JM커피로스터스는 커피 리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직접 로스팅 한 신선한 커피를 1회 리필해 주는 서비스로 다 마신 음료 잔과 트레이, 영수증을 가지고 1층 카운터로 가면 아메리카노로 1회 리필해 준다고 한다.

 

 

제이엠커피로스터스

FRESHLY ROASTED COFFEE

www.jmcoffeemall.com

 

영수증당 1회 리필 가능하며 테이크아웃 시 500원의 추가요금이 붙는다.

원두로 유명한 카페이고, 원두에 대한 자부심이 있기 때문에 리필을 하여 더 맛있고 다양한 커피를 맛보게 해주는 듯하다.

리필 서비스는 평일에만 가능하다.

반응형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패너를 마시고 싶었던 날이라 비슷한 걸 골랐다.

제이엠커피로스터스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 이름이 있는 데 기억나지 않는다 ㅎㅎ

설명 보고 아인슈패너와 비슷해 보이는 음료를 주문했는데 다행히 생각했던 대로의 음료가 나와 맛있게 먹었다.

아메리카노도 뺏어 먹었는데, 깔끔하고 쓰지 않은 맛이 좋았다.

 

빵이 정말 맛있었는데, 반죽이 부드럽게 잘 된 듯했다.

체리류를 좋아하지 않아 걱정했는데 약간 시큼한 맛과 달달한 빵이 잘 어울렸고, 무엇보다 빵이 부드러워서 커피랑 더 잘 어울렸던 듯하다.

베이커리는 대부분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 듯했는데, 아인슈패너 또한 크림과 아메리카노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빵과 같이 먹기 좋았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