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_Design/SNS

티스토리(TISTORY) 가입 방법 총정리 :: 다음 블로그는 어떤 느낌일까?

728x90
728x90
SMALL

티스토리는 죽어간다, 다음은 언제 망할지 모른다는 말이 많지만 티스토리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포스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대표적인 3가지

네이버블로그/티스토리/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 포스트를 하고 있지만, 3개월? 정도 진행해본 결과 수익이 아주 미미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

역시 해봐야 아네요.

​고민하다가 워드프레스는 호스팅 주소를 구매해야 한다는 얘기에 나중에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지금 시험 삼아 티스토리를 가입하려고 생각 중인데, 앞으로 디자인에 대한 정보는 티스토리에 올리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728x90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일단 티스토리 링크로 들어가 회원가입 먼저 하도록 할게요.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으나 블로그 이름과 블로그 주소를 회원가입하면서 적어야 하는 점이 중요 포인트

​개설 후 변경 불가한 블로그 주소는 아주 고민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어쩌다가 아이디로 만들어져서 티스토리는 닉네임으로 작성하려고 하는 데,

대문자는 사용 불가능하며, 영어 소문자와 숫자, 하이픈으로만 제작 가능합니다.

avoir은 이미 누가 사용하고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스킨을 정할 수 있어요.

저는 가장 처음에 나온 이미지와 설명을 적을 수 있는 스킨을 선택했어요.

이후 가입 때 작성했던 이메일 인증 후 회원가입 완료-!

반응형

로그인하니까 요런 기초적인 페이지가 완성됐네요 :)

네이버를 주로 운영할 예정이라 티스토리는 1일 1포스팅이 힘들겠지만 앞으로 잘 운영해봐야겠어요.

근데 요새 아무것도 안 올리고 있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내가 들어가는 것도 조회 수로 잡아서

아주 미미한 방문자 수 ㅎㅎ

거의 뭘 안 올려서 그런 거 같아요

이것저것 관리하기 힘드니까 일단 가입만 해두는 걸로..!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