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나이키] 수원 AK몰에 생긴 초대형 매장 : 에어 줌 스트럭처 24 (DA8535-001)

728x90
728x90
SMALL

수원 AK몰 4층에 생긴 초대형 나이키 매장

환절기 의류 쇼핑하러 갔는 데 사람들이 줄지어 있길래 뭐지?? 했는 데, 초대형 나이키 매장이 새로 생겨 오픈이벤트를 진행중이었다.

AK몰에 가입된 VIP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인가 15% 할인 쿠폰이 지급되었는 데, 코로나로 인해 한정된 인원만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어, 줄 지어 기다리고 있던 것-!

 

마침 날도 풀리고 운동화를 구매할 마음이 있었기에 줄 끝에 서서 기다려봤다.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들었고, 매장 안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더 큰 매장 규모에 놀라고, 생각보다 적은 상품수에 또 한번 놀랐다.

대부분 매장에서는 의류나 패션잡화를 꽉꽉 채워두는 데 비해 나이키는 상품 사이 공간을 넉넉하게 두어 구경하기 편하게 디스플레이해둔점이 놀라웠다.

역시 대기업..?

나이키 매장에서 가장 유명한! 신발류는 한 가운데 진열되어 있었다.

일반 매장과 같이 다 같은 운동화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면 되겠지!?

라는 가벼운 생각을 가지고 갔는 데, 생각과는 다르게 운동화가 세세하게 분류되어 있었다.

크게는 런닝화, 패션운동화, 축구화, 농구화 등 으로 나뉘어져 있었으며, 런닝화만 해도 일반 달리기용, 가벼운 달리기용, 선수용 등으로 분류가 되어있어 놀랐다.

역시 슈즈 전문 브랜드는 다르구나..!

 

걷는것에 흥미가 생길 때 즈음이었고, 운동화가 예쁘긴 했지만 걸을 때 편리한 신발이 더 좋았기에 가벼운 런닝화로 구매하기로 해서 보던 중, 에어 줌 스트럭처 24 가 눈에 띄었다.

깔끔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좋아해 블랙&화이트 컬러 슈즈를 고르고 있었고, 마침 여름이라 매쉬소재의 에어 줌 스트럭처 24 러닝화가 발을 가볍게 감싸주는 느낌이라 가벼워보였다.

728x90

 

​에어 줌 스트럭처 24 러닝화

남성용 2Color : 블랙&화이트 / 블루&화이트

여성용 2Color : 블랙&화이트 / 연핑크&화이트


 

런닝화는 운동화와는 다르게 어느정도 푹신한 쿠션감이 느껴져 걸을 떄 더 편리할 듯 해서 골랐으나

사이즈가........

매장 오픈하고 늦게 와서일까

에어 줌 스트럭처 24 디자인이 인기가 많아서일까

내 발에 맞는 사이즈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일까

반응형
 

Nike. Just Do It.

나이키의 모든 것,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nike.com

여성 로드 러닝화

에어 줌 스트럭처 24

250 사이즈는 품절로 나오지 않았다.

지금 홈페이지에서도 245까지밖에 나오지 않는다.

여성용 245 사이즈를 신어보았다.

발볼이 넓어 250사이즈 운동화를 신는 편이라 역시나 발볼이 불편했고, 고민하고 있으니 매장 직원이 남성용 250 사이즈를 추천해주었다.

에어 줌 스트럭처 24는 뒤꿈치와 발목 주변에 폭신한 쿠션감이 있는 편이지만, 남성용 신발로 구매해서일까

구매 후 초반에 신발에 익숙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런닝을 하다 뒤꿈치가 까진 적이 있다.

갔던 만큼 돌아와야 했기에 뒤꿈치를 접어 신게 되었는 데, 한번 뒤꿈치를 접어 신으니 매쉬 원단 안에 있는 몰드가 망가져버렸다.

(바로 부러졌다..)

매쉬원단이 얇다보니 바로 몰드가 원단을 찢고 나왔는 데, 이를 모르고 있다 다음날 러닝화를 신어 뒤꿈치에 상처가 났다.

결국 비싼 돈 주고 샀지만 맞는 사이즈를 구매하지 않아 쉽게 고장나버리고, 쉽게 불편해져버린 러닝화 ㅠ..

 

러닝화와 운동화와의 차이가 크지 않은 디자인에 이미 마음에 들어버린 신발을 사이즈 떄문에 구매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

결국 남성용 250사이즈를 신어보았고, 신발이 약간 큰 듯 했으나, 발볼이 아프지 않고, 신발끈을 꽉 맸을때 걷는 데 불편함이 없어 구매하였다.

가격은 139,000원


여성의류와 남성의류의 초기 패턴이 다르게 짜여지듯

신발도 성별에 따라 패턴이 다르게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 데...

집에와서 산책로를 걸어보니 신발끈을 꽉 매어도 약간의 헐떡거림은 어쩔 수 없었고, 결국 키높이 밑창을 하나 덧대어 신게 되었다.

쿠션패드와 매쉬원단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한여름 산책로에서 런닝을 하는 데 전혀 무리가 없었으며, 발에 땀이 차거나하는 불편함도 없었다.

대신 매쉬 원단으로 인해 겨울철 눈이 오면 발이 시림.. ㅎ

 

이후로는 구겨신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오래 걷다보면 구겨진 몰드가 더욱 더 불편하게 느껴져 그냥 운동화로 사용하고 있는 데

오래 걷지 않는 선에서는 뒤꿈치가 아프지 않으며, 쿠션감이 강한 나이키 신발이라 발이 피로해지지 않아 좋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