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미니랑] 시크한 느낌의 호피 포인트 드롭 귀걸이

728x90
728x90
SMALL

(ෆ`꒳´ෆ)

미니랑에서 구매한 귀걸이를 받았어요!!!

꺄-!!!

 

네이버 쇼핑 미니랑-minirang에서 구매한 드롭 귀걸이인 데, 쇼핑몰 자체에 취저인 귀걸이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아주아주 힘이 들었던..!

이번 가을/겨울에 유행하는 호피로 만든 귀걸이가 다양해서 그중에서 어떤 걸 골라야 하나 너무 고민 많이 했어요 ㅠ-ㅠ 후..!

거기다 2018년에 유행한 큰 헤어핀도 판매하고 있어서 헤어핀 구매할까.. 귀걸이 구매할까..

요것도 아주아주 고민

미니랑 귀걸이 주의사항과 함께 배송된 귀걸이 ღ

택배 오면 뜯는 순간이 가장 행복해서 귀걸이 먼저 뜯어볼까 하다가 귀걸이 보면 주의사항 따위.. 하면서 쓰레기통으로 향할 거 같아서 주의사항 먼저 보고 귀걸이 뜯었어요 ㅋㅋ

꼼꼼한 검수를 해도 배송 중 귀걸이 침이 휘는 경우가 있어 더욱더 포장에 신경을 쓴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4중 포장돼서 배송되었더라구요.

배송 포장지, 뽁뽁이 3겹, 포장지안에 투명 포장지까지!!

귀걸이는 악세서리이다보니 단순 변심에 의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주문할 때 고민 많이 하고 구매하세용!!

알러지 방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알러지 심한 분들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어요 ㅠ-ㅠ

저는 금으로 제작되거나 은침이 아니면 귀 뚫은 곳이 간지럽고 부어오르는 데, 하루 종일 착용하고 다녀도 괜찮았어요!!

구매 후 교환 및 환불이 어렵다 보니 구매하기 전에 네이버 톡톡으로 알러지에 대해 문의했는 데 알러지 엄청 심하신 고객님도 괜찮았다는 후기가 있었대요!

 

 
728x90

넘 예쁘죠 ㅠ-ㅠ!!!!!!!!!

착용하기 전부터 이렇게 예뻐 버리면 앞으로 꾸준히 착용해야 할 거 같자나여

골드로 제작된 드롭 귀걸이울퉁불퉁한 느낌의 링 아래 동그란 호피무늬가 너무 매력적인 귀걸이

호피무늬가 있는 부분은 만져보면 보들보들거려요 ㅎㅎ 원단으로 들어갔나봐요?

링 뒤에 긴 체인이 달려있고, 그 아래 포인트가 되는 동그란 스톤이 달려있어 시선을 위에서부터 아래쪽으로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는 드롭귀걸이 ෆ ෆ ෆ


귀걸이를 고정하는 핀도 투명/골드 2가지로 배송되어서 원하는 취향대로 고정할 수도 있어요.

사이즈는 급하게 립스틱으로 비교해봤는데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립스틱보다 약간 큰 사이즈


 
 
 
반응형

단풍놀이 가는 날 착용해봤는데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귀가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알이 큰 편이고 드롭 귀걸이라 약간 무거울 줄 알았는데, 무겁다는 느낌도 받지 못했어요.

긴 머리 사이에서 은은하게 보이는 호피무늬와 골드빛이 넘 예쁜 귀걸이

ღ'ᴗ'ღ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