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캐치패션] 명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matchesfashion

728x90
728x90
SMALL

 

명품 의류 및 패션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캐치패션!

이번에 새로 명품의류를 구매해보기 위해 찾아보다가 이베이츠 매치스패션 캐치패션 등 다양한 해외직구 사이트를 알게 되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캐치패션은 매치스, 파페치, 마더테레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모아져 있는 홈페이지로 현금 결제시 10% 캐시백이 되어 되돌아오는 돈이 많은! 직구 사이트에요.

 

 

실제로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캐치패션 혜택인 10% 현금 캐시백이 되는 내용과 100% 명품 보증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링크가 뜨네욤!!

 

회원가입도 핸드폰번호로 간단하게 할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가입을 받아얌나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결제할 수 있으니 쇼핑 전 회원가입은 필수 !!

728x90

 

이제 매치스패션 캐치패션에는 어떤게 있는 지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상단에 세일상품과 신상품, 그 외에도 국가별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 소개되어 있고, 하단으로 내려보면 내가 관심있는 상품과 비슷한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어요.

 

 

[캐치패션] 명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matchesfashion

명품 의류 및 패션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캐치패션! 이번에 새로 명품의류를 구매해보기 위해 찾...

blog.naver.com

 
 
 

고급스러운 블랙 백에 금색 테가 둘러져 있는 프라다의 미니백

데일리로 자주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은 봄컬러 로에베 미니백

버버리 운동화와 A.P.C의 짙은 장미빛 미니백 등 다양한 명품 패션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어요.

 

이와 같이 미니백, 운동화, 모자 뿐 아니라 의류상품과 악세서리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는

명품패션잡화 직구 사이트 matchesfashion

반응형
 

[캐치패션] 명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matchesfashion

명품 의류 및 패션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캐치패션! 이번에 새로 명품의류를 구매해보기 위해 찾...

blog.naver.com

 

세일상품에 들어가봤더니 2019 SS 상품이 24%나 할인 !!!

내년을 대비해서 신상품도 할인판매 하고 있는 거 같아요.

무엇보다 프라다 옷이 50% 할인된거 실환가요? 200만원이 넘는 옷이 120만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본 상품이 아닌 세일상품도 117,278개의 상품이나 있어 휠을 내려도 끝 없이 상품이 나오는 모습..!

언제 다 보죠 ㅠ-ㅠ

명품 브랜드를 다 모아놓다보니까 워낙 제품도 많고, 브랜드도 많은 편이라 하나하나 살펴보기에는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상단에 보면 필터를 사용해 구매하고자하는 브랜드 또는 상품만 검색해 볼 수 있으니 이미 골라놓은 제품이 있다면 필터를 사용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 또는 알지 못하던 브랜드까지 브랜드 리스트에 총 나열되어 있는 모습 !

구매하고자 하는 브랜드가 생각나지 않거나 특정 브랜드 상품만 보고 싶으신경우는 왼쪽 바에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클릭 후 원하는 브랜드를 클릭해 상품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

 

후기쓰다가 쇼핑하고 있는 거 실화에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신발 욀케 예쁨 ㅠㅠㅠㅠㅠ

뾰족구두 넘 조은 데 이번 신상으로 나온 제품인가봐요!

 

동화 실화냐.. 존예탱이네

통굽 운동화를 즐겨 신는 편인데, 뭔가 구두 같은 느낌의 밑창도 좋구 보자마자 이건 적어도 5cm~7cm는 될 거 같은 굽 사이즈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생겨서 넘 예쁜데 ㅠ-ㅠ 저 왜 쇼핑하고 있죠..?

저.. 캐치패션으로 바로 쇼핑하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