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tc.

MBTI 과몰입형, 이미지온도차테스트, 케이크테스트, 크리스마스성격테스트

728x90
728x90
SMALL

입맛이 없어 다이어트가 원활했는데

밥 한번 먹으니 입맛이 돌아 큰일이다.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


MBTI 과몰입형인 데,

그동안 친구들이랑 검사한 거 다 날려서 아쉽다 ㅠ-ㅠ

기억나는 것만이라도 기록 ☆

앨범에서 MBTI 찾다가 갑자기 발견한 짤

루피 닮은 친구가 운전한다고 해서 올렸던 거 같은 데, 다시 보니 또 너무 닮아서 웃기다 ㅋㅋㅋㅋㅋ

 

이미지온도차테스트

 

 

첫인상 -30도 현인상 0도

“그래서? 왜? 뭐가? 굳이?”

www.metavv.com

 

질문이 어려워서 고민 많이(?) 하고 진행한 테스트

 

아무도 나한테 이렇게 잔소리 안 하는데 뭘 골라야 하나 찐 고민함

그 와중에 사표 낸 친구 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둘 다 싫은데 또 고민하고 있었더니

친구가 도와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어스 요새 왜 블로그 안 하는지 궁금 ㅠ

 

결국 나온 게 이건 데

질문 그만하라고 혼난 적 있다 ㅠ

​케이크테스트

 

그다음 또 왕 심심해서 진행한 케이크테스트

일단 내용 읽어보기도 전에 프로틴 나와서 넘 웃겼다.

ㅍㅡ...ㄹ...ㅗ...티...ㄴ...

 

 

케이크도 건강하게!프로틴 케이크

나의 케이크 유형은?케이크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www.metavv.com

케이크는 나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다 맞는 게 나와서 놀랐,

케이크 종류도 많은 데 설명도 이미지가 비슷비슷하게 결과가 나와 재밌었다.

진짜 싸우는 거 싫다 감정노동

아무도 나한테 시비걸지마 제발

할 말 안 하면 병난다.

 

크리스마스성격테스트

 

 

크리스마스 성격 테스트

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는 무엇인지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test-it.co.kr

추운 퇴근길에 손 얼어가면서 했는데

얘도 나랑 넘 똑같은 거 나와서 웃겼음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