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tc.

컬러테스트, 뉴트로유형테스트, 스마일연애테스트, 고양이짤 성격테스트, 붕어빵테스트

728x90
728x90
SMALL

요새 이 사람 저 사람 알아가는 게 재밌다.

그 동안 너무 한 가지에 집중해 살았다.

멀티 가능한 사람이 되자 :)!

 

 

컬러테스트

 

 

컬러 성격 테스트

내 성격과 맞는 색깔은 무엇인지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test-it.co.kr

SMALL

심심해 진행하는 컬러 성격 테스트

세수 안 하고 하루 보내는 게 오랜만이라 너무 좋다..

브라운이 infj 라는 데,

p였는 데 점점 j 인생이 되어가는 거 같다.

49:51정도인 듯

mbti - infp라고 하면 애들이 다 너가 ??? p ???? 라 했는데

나는 p 가 맞긴 하다.

놀다가 갑자기 기차표 예약하면 p 지 뭐

당황하기 싫어서 미리 알아보긴 하는 데, 그거 때문에 친구들이 j 아니냐고 묻는 거 같다.

하지만 계획 다 짜놓고 그대로 안하는 나는 P 가 맞다 ㅋㅋㅋㅋㅋ

뉴트로유형테스트

 

 

엔비티아이|뉴트로성향검사

 

tour.jongno.go.kr

728x90

 

뉴트로유형 테스트

장금이형 나왔는 데

아래 보니 성격보다는 맛집 추천 해주는 테스트였다.

알고 보니 종로에서 만든 테스트라고

종로 맛집만 공유해 준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맞는 것도 있고 안 맞는 것도 있고

친구들 테스트 해본거 보니 다들 반반 의견으로 나뉘었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도 mbti로 바꿔 생각해 볼 수 있다고 한다.

나는 퍼플 스마일이니까 esfp????????? 전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짤 성격 테스트

 

 

고양이짤 성격 테스트 결과 (쇼파를 좋아하는 고양이) - 테스트하로

쇼파를 좋아하는 고양이 별거 아닌데 패닉함 해결보다는 공감이 좋음 좋아하는거 미친듯이 파다가 열정이 빨리 식음 시인같음 피곤함 약간 괴짜같음 내적 갈등이 있음 감수성이 뛰어나고 예술

testharo.com

 

고양이짤 성격테스트

결과지는 질문 모아서 요약해놓은 느낌이지만, 결과지에서 귀여운 고양이짤을 모아 볼 수 있다.

붕어빵 테스트

성격 테스트 이것저것 많다.

사실 왜 하나 싶긴 한데 여유시간에 심심할 때 하면 은근 재밌다.

결과지 보고 이건 맞고 이건 아닌 거 같기도 하고 하면서 구경하는 재미?

망상을 느끼는 내적 관종 맞다.

나에게 관심 많은 건 좋아, 하지만 아무도 나한테 신경 안 썼으면 좋겠음.

처음 보는 사람한테 말 잘 거는 편이다.

다시 안 볼 사람이니까 괜찮다는 느낌.

하지만 두 번 이상 볼 거 같은 사람이면 말 못한다.


반응형

2022년 열심히 살아왔으니 이제 숨 한번 크게 쉬고 2023년 맞이해야지 :)

새해에는 너무 걱정하지 말고, 눈치 보지 말고, 도전하는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

내 선택에 후회하지 않는 인생을 살자 !

2023년 제일 큰 목표는 나에게 맞는 운동 찾기, 꾸준히 진행하기. 인터벌 러닝 도전하기 !

그 외의 것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원하는 것을 이루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목표한 것 다 이루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jyeonnvely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귀여운 일러스트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신년 되시길 🙏🏻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