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tc.

감성 가득한 2023년의 시작, 친구들과 연말파티

728x90
728x90
SMALL

 

감성 가득한 2023년의 시작

요새 블로그에 내 생각을 털어놓으면서 이래도 되나 싶다.

​예전에도 비공개 글로 발행하곤 했었는 데, 지레 겁먹고 포스팅을 대량 삭제하면서 모든 내 생각 또한 사라졌다.

이번에는 운동일기와 주간일기에 제품 리뷰가 아닌 내 생각을 담은 글을 작성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때의 내 생각과 감정이 담긴다.

좀 과한 거 같긴 한데, 일단 그냥 써보고 싶다.

다양한 사람들을 알게 되며 글 쓰는 사람들을 접하게 되었다.

다들 자유롭게 글을 쓰고 있었다.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고 있었다.

나는 에세이가 쓰고 싶었던 것일까

이후의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있을까 기대가 된다.



 

세상이 좁다지만, 나는 좁은 인간관계를 갖고 살아가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며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있다.

그로 인해 얻은 짤 :)

 

 

연말파티

2022년 마무리


 

728x90

2022년 마무리 친구네 집에서 연말파티를 했다.

평일 퇴근 후 만나 모두 지쳐있었고, 시간을 맞추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함께 보낼 수 있어 좋은 연말이었다.

고기를 굽고 비빔면을 해준 친구, 맛있다며 백김치를 추천해 준 친구 모두 따뜻했다.

술 마시며 루미큐브 하는 순간은 ^^

2판인가 4판인가 했는 데 처절하게 졌다 ! 내가 꼴등이다 !!

찐 연말 12/31 둘째날 밤 ★

뜨끈한 오뎅탕과 함께 각자 들고 온 술이 하나둘 모이니 종류가 꽤 되었다.

전통 소주도 증류수도 지역소주도 다양하게 먹어봐서 좋았다.

반응형
SMALL

 

그렇게 2차로 닭발과 닭똥집구이에 짱맛 육포까지 배부르게 먹은 날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