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판교 회식 맥주 하이볼 찐맛집 홀썸치킨

728x90
728x90
SMALL

팀 회식하기 위해 방문한 판교 홀썸치킨

 

회식 메뉴를 고를 때까지만 해도 큰 관심 없었는데, 치킨집으로 정해지고 식당 추천해 주신 팀원분이 찐맛집이라고 해서 식당에 대한 궁금증 업 !

메인뿐 아니라 골뱅이무침, 어묵탕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맥주와 하이볼 주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회식날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판교 찐맛집 홀썸치킨

주소ㅣ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판교푸르지오월드마크 1층 113호

영업시간ㅣ12:00 ~ 24:00

전화번호ㅣ031-8016-6400


판교역 1번 출구에서 큰길 건너 건물 안으로 들어와 1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미리 예약이 불가능해 일찍 방문했어요.

인원수가 있다 보니 자리를 잡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평일 퇴근 후 18:30분쯤 방문했어요.

판교 찐맛집인만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일찍 와서 자리 잡지 않았으면 회식 못할 뻔..!

15명이 넘는 팀 전체 회식으로 자리 잡기 쉽지 않더라구요.

처음에는 입구 바로 앞자리를 안내받았지만, 이후 여유 자리가 생겨 식당 가운데 자리로 이동했어요.

매장은 꽤 넓은 편으로 4인 테이블이 20개 정도 있었어요.

저희처럼 단체 인원 방문할 경우 테이블을 붙여 자리를 만들어주셨어요.

홀썸 고추튀김 17,000원

홀썸골뱅이비빔면 25,000원

홀썸해물떡볶이 28,000원

파새치킨 34,000원

후라이드간장 28,000원

후라이드양념 28,000원

홀썸먹태 20,000원

인원이 인원이니만큼 먹고 싶은 메뉴를 두세 개씩 골라 중복되는 메뉴를 주문했더니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었어요.

골뱅이무침이나 고추튀김, 나초의 경우 주문하고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바로바로 나왔어요.

치킨은 튀기고 양념 묻히는 시간도 있어 메뉴 하나하나 차근차근 나왔어요.

나초는 기본 안주로 제공되는 듯해요.

간단한 나초 튀김과 칠리소스가 나왔어요.

홀썸 고추튀김 17,000원

홀썸치킨에서 꼭 필수로 먹어야 하는 게 치킨보다 고추튀김이라고 할 정도로 추천 많이 받은 메뉴!!

고추를 싫어하는 편이라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다들 맛있게 잘 먹은 메뉴였어요.

테이블마다 고추튀김 하나씩 주문했는데 추가 주문할 정도로 맛있게 드셨어요.

한판에 5개씩 나온 고추튀김은 오이고추처럼 보이는 큼직한 고추를 튀겨낸 것으로 바삭바삭해 보였어요.

간장소스도 맛있어 보였어요.

홀썸골뱅이비빔면 25,000원

치킨집에서 골빔면을 먹게 될 줄이야!

골뱅이비빔면은 가격이 살짝 사악하다 느꼈지만 먹다 보니 가격이 이해됐어요.

끊임없이 나오는 소면과 골뱅이, 야채!

그릇이 움푹하게 파여있어 양이 꽤 많더라구요.

골뱅이비빔면 2개 주문해서 약 20명 정도 되는 인원이 나눠먹었어요.

홀썸해물떡볶이 28,000원

치킨집에 떡볶이도 있어요 여러분 !!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꼭 필수로 주문했던 메뉴 중 하나에요.

생각했던 것보다 해산물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 놀랐어요.

이게 해물볶음인지 떡볶이인지 모를 정도로 해물이 많았어요.

물론 떡과 어묵도 많이 들어있었고, 맵지 않은 맛으로 다 같이 나눠먹었어요.

떡볶이와 맥주가 꽤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파새치킨 34,000원

보니까 홀썸치킨 메뉴 대부분 가격대가 있는 편이네요. 판교 물가 어후 !

파새치킨은 닭과 새우, 파채가 잔뜩 올라가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였어요.

파채를 좋아할뿐더러 골뱅이무침 외엔 야채가 없어 파채를 계속 먹게 되었어요.

매콤 간장 소스로 많이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간이 딱 적당해 맛있게 먹은 메뉴였어요.

다른 메뉴에 비해 간이 되어있다 보니 맥주나 하이볼 주류랑 잘 어울렸던 메뉴였어요.

후라이드간장 28,000원

파새와 양념이 맵다는 의견이 있어 주문한 프라이드 간장이에요.

간장소스는 짭조름하니 매콤한 맛이 아예 없어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반반 메뉴의 경우 소량의 감자튀김이 나와 회식 끝나갈 때쯤 핑거푸드로 먹기 좋았어요.

후라이드양념 28,000원

회식의 장점은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점 💛

치킨집에서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먹어본 건 이날이 처음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블로거로써 식당 방문한 분 대부분 취향이 달라서 더 좋았던 시간 ㅎㅎ

양념치킨은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은 살짝 맵다 느끼셨어요.

파새 메뉴를 먹고 난 이후라 더 매운맛을 잘 느꼈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홀썸치킨의 튀김 메뉴 대부분 깨끗한 기름에 튀긴 듯 맛이 깔끔했고 바삭하게 튀겨 나와 아주 맛있었어요.

✨️ 하이볼 찐맛집 ✨️

회식 찐맛집린 이유는 하이볼이 3종류나 있다는 것 !!

평소 술을 마시지 않는 팀원분들도 가볍게 하이볼 한잔할 수 있어 좋았어요 :)

짐빔하이볼/아사히하이볼/얼그레이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이 가장 인기 만점 !

홀썸먹태 20,000원

회식이 끝나갈 때쯤 주문한 먹태

테이블마다 1개씩 주문하여 간단하게 집어먹었어요.

먹태는 다 찢어져 바삭하게 구워 나왔더라고요.

하지만,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ㅠ

땅콩과 호프집에서 나오는 김과자가 같이 나와 마무리할 겸 사이드 메뉴로는 괜찮았어요.


Tistory Blog

Edit by. 현성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