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오레노카츠 뚝섬 성수본점, 서울숲 맛집

728x90
728x90
SMALL

🍱

주말 웨이팅 없이

시그니처 메뉴 포함

돈가스 3개, 모밀 2개 가득 먹고 왔어요 !


 

2023 서울 페스타 행사가 진행되면서 뚝섬 한강공원에서 공휴일마다 드론쇼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듣고 호다닥 주말 약속을 잡았어요!

드론쇼 참을 수 없지,

하지만 해가 지고 난 뒤 저녁 8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낮 시간대 할만한 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일찍 만나 다 같이 서울숲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비 소식이 많았던 이번 휴일..

분명 전날 잠들기 전에 확인했을 때는 낮 12시쯤 날이 갠다고 나와있었는데, 약속 당일 일기예보를 확인해 보자 오후 4시까지 비 소식이 잡혀 있더라구요.

만나자마자 서울숲 산책을 진행하려고 했는데.. 비가 많이 내리면 카메라를 꺼내기 힘들기 때문에 급하게 일정을 변경해 비가 그칠 때까지 밥 먹고 카페에서 수다떨기로 했어요.

방문일ㅣ2023.05.06[토]

기본 정보

#오레노카츠 #뚝섬맛집

주소ㅣ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47 102호

영업시간ㅣ11:30 ~ 22:00

브레이크타임ㅣ15:00 ~ 17:00

전화번호ㅣ0507-1318-9976

휴무일ㅣ없음


 

https://www.instagram.com/orenokatsu/

주차정보

02.499.0323

지하철역과 가까운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하기가 꽤 어려웠어요.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보니 주차 가능 표시와 함께 위 번호가 적혀져 있는 것을 보니 주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문의드리는 것을 추천해요.

교통정보

지하철 서울숲역 1번 출구/뚝섬역 5번 출구/성수역 4번 출구

수인 분당선 서울숲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와 성수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 지하철역과 가까워 교통편이 아주 편리했어요.

경일중학교와 경동초등학교 사이 골목에 있으며, 맞은편에 메가커피가 큼지막하게 있어 식당을 찾는 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었어요.

찾아오는 길

 

냉모밀, 돈가스

단체 방문 가능한 뚝섬 맛집


세찬 비가 내리던 날

5월 5일 어린이날 하루 종일 비가 내렸기에 날이 갠다는 소식을 듣고 여기저기서 나들이 나온 듯 도로에 차가 많았어요.

여유롭게 출발했는데, 결국 약속시간보다 30분 늦게 도착하였지만, 이동하는 동안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서울숲 맛집 검색하니 바로 나오던 식당

체인점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성수본점이라는 포인트체다크림치즈돈가스의 비주얼이 어마 무시해 점심 식당으로 선택했어요.

무엇보다 인원이 많을 때에는 호불호 심하지 않은 돈가스가 최고 !

5명의 단체 방문이기에 자리도 넉넉해야 하고, 메뉴도 다양한 곳이 좋겠다 싶었어요.

냉/온소바와 비빔소바, 에비카츠, 우동 종류도 판매하는 식당으로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식당 앞에 사진으로 된 메뉴판이 있어 매장을 방문하기 전 메뉴를 미리 참고할 수 있었어요.

돈가스와 소바, 에비카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정식 메뉴는 물론, 소바, 우동 면 위주의 정식도 있었고, 그 외 단품 메뉴도 주문할 수 있었어요.

메뉴 구성이 다양하여 각자 먹는 양에 맞춰 주문할 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았던 서울숲 맛집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로 노란 조명을 사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벽면에 걸려있는 다양한 그림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던 식당

2~4인 위주의 테이블이 대부분이었지만 테이블을 이동할 수 있어 단체 손님도 방문 가능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비가 많이 내리던 주말 오후라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날씨가 좋은 주말에 단체로 방문할 경우 미리 전화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 메뉴를 확인하고 편하게 주문하고 바로 결제할 수 있었어요.

[ 주문 메뉴 ]

체다크림치즈 돈카츠 13,000
매콤 돈카츠 13,000
수제 생돈카츠 10,500
자가제면 냉소바 9,000
자가제면 비빔소바 9,000

다양하게 주문해 같이 나눠먹기로 해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단품 메뉴보다는 정식으로 주문하니 각자 반찬이 나와서 좋았어요.

음식이 너무 예쁘게 나와 사진 찍기 위해 분주한 핸드폰들 ㅋㅋ

대표메뉴인 체다크림치즈는 기대했던 비주얼이었는데, 냉소바가 너무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

예쁜 메뉴는 맛도 있다 !

냉소바와 함께 나온 와사비와 무를 가득 넣었더니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비빔소바는 살짝 양념치킨 같은 맛 ?

매콤 돈카츠와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듯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었어요.

저는 수제 생돈카츠가 제일 맛있었어요.

평소에도 양념이 있는 것보다는 베이직한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념 없는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돈카츠 전체적으로 촉촉하지만 기름기가 많지 않아 느끼하지 않았어요.

샐러드도 함께 나왔는데, 소스 맛도 강하지 않고 적당히 뿌려져있어 맛있게 먹고 왔어요.

뚝섬에서 주말 데이트가 있으신 분들

오레노카츠 성수본점에서 가볍게 점심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Tistory Blog

Edit by. 현성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