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뷰소닉] 휴대 가능한 빔프로젝터 M2e

728x90
728x90
SMALL

최근 날씨도 좋아지고 캠핑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 빔프로젝터를 알아보다가 뷰소닉 빔프로젝터를 사용해 보게 되었다.

뷰소닉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M2e는 스크린에 맞춰 화면비율 조절이 자동으로 될 뿐더러, 리모콘으로 설정이 가능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해 보였다.

특히 휴대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준다는 점이 좋았다.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기에 앞서 악세서리를 하나하나 구매하다 보면 가격적인 부분이 굉장히 부담스러웠는 데, M2E 컬러빔프로젝터는 캠핑용으로 추천되는 제품으로 휴대용 가방이 지급되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뷰소닉 컬러빔 M2e FHD 빔프로젝터 미니빔 캠핑용 휴대용

뷰소닉 프로젝터 공식 판매처

shopping.naver.com

[뷰소닉] 컬러빔 M2e FHD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판매가 799,000원

할인가 699,000원

정품 인증


M2e FHD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구성품으로는 프로젝터 본체와 휴대용 가방, 리모컨, 사용설명서, 충전 연결선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고가의 제품을 택배 배송으로 받게 되어 걱정했는 데, 배송 시 고장 나지 않도록 충분한 보호막이 있었다.

 

 

뷰소닉 M2E 동영상 가이드

뷰소닉 M2E 동영상 가이드

blog.naver.com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기에 M2e FHD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연결하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는 데, 같이 배송된 사용설명서는 물론 인터넷에서 동영상 가이드를 찾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사용설명서에는 사용방법이 그림으로 그려져있어 참고하기 편리했다.

휴대성 좋은 뷰소닉 빔프로젝터는 미니 사이즈로 들고 다니기 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을 뿐더러 1kg의 무게감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했다.

제품 구매 시 전용 가방이 제공되어 들고 다니며 스크레치에 대한 위험도 적었다.

각 포트별 명칭

왼쪽부터 전원 버튼, LED 표시등, 오디오 출력, HDMI 포트, C 타입 USB, IR 센서, 마이크로 SD, 2.0USB 포트, DC 전원

버튼이 많아 헷갈릴 수 있지만 각 버튼 크기나 모양이 달랐다.

DC 전원을 연결해 보니 선을 꽂기만 하면 바로 빔프로젝터가 켜져 사용하기 편리했다.

M2e FHD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를 켜보니 소음이 심하지 않았다.

영화를 보거나 예능을 시청할 때에도 프로젝터 내에서 돌아가는 소음이 심하지 않아 영상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었다.

가벼운 무게감에 빔프로젝터 하단에 무광 스탠드가 있어 각도 조절이 가능했다.

영상 시청에 앞서 화면을 맞추기 위해 각도 조절을 해보았는 데,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스크린 크기에 알아서 영상이 맞춰져 신기했다.

 

 

[뷰소닉] 휴대 가능한 빔프로젝터 M2e

최근 날씨도 좋아지고 캠핑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 빔프로젝터를 알아보다가 뷰소닉 빔프로젝터를 ...

blog.naver.com

좌우 키스톤, 모서리 키스톤을 내가 설정할 수도 있었지만 변함없는 스크린을 가지고 있을 경우 빔프로젝터 자체에서 알아서 영상 크기를 맞춰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뷰소닉] 휴대 가능한 빔프로젝터 M2e

최근 날씨도 좋아지고 캠핑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 빔프로젝터를 알아보다가 뷰소닉 빔프로젝터를 ...

blog.naver.com

LED 밝기 : 1,000 LED 루멘

LED 광원 : RGBB LED

색 영역 : Rec.709 125%


스크린이 따로 없는 캠핑장에서 벽에다 영상을 쏴서 사용했는 데도 선명한 영상미로 영화 시청이 가능했다.

리모컨으로 인터페이스 구성할 때 즐겨찾기 앱을 4개까지 설정할 수 있었다.

나는 제일 많이 사용하는 넷플릭스와 각종 영상 채널을 넣어두었다.

설정과 블루투스 역시 자주 사용하는 설정 중 하나이기에 즐겨찾기 설정을 해두고 사용하고 있다.

뷰소닉만의 시네마 슈퍼 컬러 기술로 컬러감이 살아있는 영화를 시청할 수 있었다.

보다 넓은 색 영역으로 활기 있는 실제와 같은 느낌의 생생한 영화를 시청할 수 있어 영상에 더욱 빠져들었던 것 같다.

블루투스 가능한 M2e FHD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본체 속 자체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무선으로 사운드 연결 가능하다.

헤드폰 및 외부 스피커로 사운드 송출이 가능해 야외 캠핑장에서 큰 소리로 주변에 피해 주지 않고 조용하게 영화 시청 가능했다.

야외가 아닌 방에서 사용할 때에는 본체 속 자체 스피커를 통해 영상을 시청했다.

듀얼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영화를 보거나 콘서트 영상을 볼 때, 음악을 시청할 때 사운드가 굉장히 편안하게 들렸다.

3D 영상 출력 가능한 빔프로젝터!

아이 있으신 분들은 3D 안경을 별도로 구매해 3D Ready 지원받아 영상 시청해도 좋을 듯 싶다.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