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수원] 저렴한술집 '똥꼬들에수다' (+메뉴판)

728x90
728x90
SMALL

수원 사는 친구가 한 2년 전부터? 좋다고 가보자고 저렴한데 음식 짱많이나온다고, 우리처럼 안주 많이 먹는 술쟁이들이 가면 딱이라고, 가보자고 했는 데 드디어 가본 술집

 

똥꼬들에 수다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51

수원역에서 로데오길로 한 10분? 큰 길로 쭉- 농협 지나서 계속해서 걷다보면 나와요.

꽤 걸어야 하는 데, 은근 로데오 지나서 갈만한 술집 많은 거 아세요? 농협을 경계로 건너오니까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한 술집이 많아요!!

요새 요 근처에서 술 많이 마셨는 데. 똥꼬들에 수다는 매번 낡아보이고..

외관으로 보기에는 포차같은 느낌에 가기 꺼려져서 다른 곳 가봤는 데.  이 날은 딱히 끌리는 것도 없고, 만나는 친구들도 가고 싶고, 먹고 싶은 게 없어서 무난하게 요기로 갔어요.

1층 매장이에요.

부부가 같이 운영하시는 거 같아요.

아저씨는 요리하고 아주머니는 서빙하고 그런 느낌?

테이블은 4~5개정도 되는 작은 매장인데, 포차같은 느낌에 메뉴도 엄청 많아서 술 좋아하고 술 먹으면서 계속 안주 먹는 친구들끼리 가기 좋아요. (자기소개 중.. ㅋㅋㅋ)

 

메뉴 진짜 많아요 ㅋㅋㅋ 다 읽기도 힘듬!!

와봤던 친구가 새우모듬튀김이랑 닭도리탕이 최고 맛있다고, 근데 자기는 닭꼬치 먹어보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3등세트 주문했어요.

일단 셋이 만나서 왔는 데, 둘이 더 올 예정이라서 친구들 더 오면 그때 닭도리탕 먹으려고 계획!!

이미 엄청 먹을 계획.. ㅋㅋㅋㅋ

 

배고파 죽으려는 친구들의 욕 사이로 급하게 찍다보니 초점 어디감? ㅋㅋㅋ

기본반찬으로 야채전이랑 새우초밥, 두부김치랑 국물이 나왔어요.

기본반찬은 친구들 더 오니까 또 주셨어요!!

뭐 친구들꺼 남겨두고 그러면 먹다가 끊기잖아요..

순삭당한 일식새우모둠튀김!! 소자였는데도 양이 꽤 많더라구요. 하지만 5명 입은 무시 못한다.

새우모둠튀김이라 안쪽은 전체 새우!! 양파튀김이랑 단호박 튀김도 있었어요.

튀김 소스가 그 횟집가서 새우튀김 먹으면 주는 부드러운 간장소스라 소스에 푹푹 담궈 먹었어요.

 

직화 모둠 닭꼬치는 5꼬치로 양이 많았어요! 2~3인분이라고 했는 데 둘이서 먹으면 아주 든든할 뜻?

닭꼬치만 있는 게 아니라 닭똥집..? 뭔가 섞여 있었는 데 자세히 기억 안나네요 ㅎㅎ

먹다보니까 식감이 달라서 물어보니 섞여 있었어요.

자세히 보면 다른 느낌이 들어서 저는 닭고기 위주로 먹었어요.

마요 소스가 가득 뿌려져 있어 술 안주로도 제격! 달다구리한 맛이에요.

 

예아 더 주문!

첫 주문한 3등세트는 우리가 워낙 배고프기도 했고 ^^

그냥 순삭 당해버려서 친구 오자마자 낙지 닭도리탕 주문했어요.

그냥 닭도리탕 주문할까 낙지 추가된거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5,000원밖에 차이 안나길래 낙지 추가된걸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시간 얼마 지나지않아 바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국물도 가득 해서 친구들 꽐라만시 마신거 실화냐 ㅎ

그냥 소주안주 각! 매콤 짭조름한게 국물안주로 최고에요.

낙지 한마리 가득 들어가있어 다섯명이서 나눠먹기도 좋았고, 닭이랑 감자도 충분히 들어가 있어 배부르게 먹었어요.

 
반응형

 

밥은 한개만? 추가해서 먹은 거 같은데 이미 술을 너무 많이 먹어버려서 기억 안남..

국물이 가득 있었는 데 소주 한두잔 먹다보니까 다 사라져버린거 있죠. 우린 역시 모이면 안주킬러들.. 다 먹어버릴테다 하고 음식점 들어가는 느낌 ㅋㅋㅋㅋㅋ

볶음밥에 깨를 가득 뿌려줘서 고소한 볶음밥! 어디든 깨 가득 뿌려주는 곳은 사랑입니다 :)

이러고 이차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역 수제안주포차 '똥꼬들에수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