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글램모먼트] 발열보정속옷 추천 : 히트 하이웨이스트 삼각

728x90
728x90
SMALL

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을 가진 나,

어릴 때부터 다른 사람들에 비해 체온이 살짝 낮다는 얘기는 들어왔는 데, 이게 생리 때가 되면 워낙 후폭풍이 심해 평소에도 배를 따뜻하게 해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여름에는 답답해서 안되지만 겨울에는 특히 ! 더 관리해 주려고 하는 데, 이번에 발열보정속옷을 추천받아 입어보았다.

선물을 주는 듯한 패키지로 겉으로 봐서는 핸드크림 패키지 같기도 하다.

나는 비록 나를 위해 구매한 발열보정속옷이지만 ㅋㅋ

생리를 막 시작하는 청소년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좋아 보였다.

 

[글램모먼트] 히트 하이웨이스트 삼각 발열속옷추천

가격 : 18,900원

사이즈 : M / L(1호) XL / 2XL(2호)

소재 : 면 95% 스판덱스 5%

글램모먼트에서 나온 히트 하이웨이스트 삼각 속옷은 보온팬티로 겨울철 속옷으로 추천하는 아이템 !

일회성이 아닌 세탁하면서 계속 입을 수 있는 속옷의 한 종류로 18,900원의 가격에 사용해 볼 수 있었다.

그동안 배를 따뜻하게 해주기 위해 보온속옷을 많이 알아봤는 데, 보온속옷이라고 하면 일회성의 느낌이 강했다.

핫팩처럼 따뜻해지면서 일시적으로 배를 보온해 주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는 데, 글램모먼트 시그니처 커버 히트 하이웨이스트 삼각 보온팬티는 세탁을 통해 계속해서 입을 수 있는 속옷 종류라 저렴하게 느껴졌다.

색상은 베이지 컬러의 원 컬러이다.

하이웨이스트 속옷으로 배꼽까지 덮는 보정속옷역할도 하기 때문에 흰 티를 입었을 경우 속옷이 비치면 어떡할까 고민했는 데, 피부색과 비슷한 베이지 컬러로 크게 눈에 띄지는 않는다.

앞면

뒷면

글램모먼트 히트 하이웨이스트 삼각 발열보정속옷은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들어졌다.

피부에 바로 닿는 속옷이기 때문에 소재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데, 배에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퍼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 보온속옷으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뒷면의 등에 닿는 부분은 얇지만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통풍이 잘 되어 보였다.

발열보정속옷은 피부를 따뜻하게 유지해 주기 위한 속옷이지만 아무래도 통풍이 잘 되지 않으면 땀 배출이 되지 않아 피부병이나 뾰루지가 생길 수 있는 데,

글램모먼트 보온속옷은 땀 배출이 가능한 고급소재로 제작되어 편하게 입을 수 있었다.

반응형

 

사이즈

1호 : M / L

55~66 사이즈 여성

2호 : XL / 2XL

77 사이즈 이상 여성


 

글램모먼트 히트 하이웨이스트 삼각 보온팬티 사이즈는 M&L(1호) XL&2XL(2호) 로 출시되었다.

면 95% 스판덱스 5%의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이 있기 때문에 살짝 조이는 느낌으로 구매해도 좋을 거 같다.

나는 1호로 입어보았고, 배가 살짝 조이는 느낌으로 몸매 보정 효과를 볼 수 있었다.

보온속옷으로 배 부분에 퍼소재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 햇볕 강한 여름에는 입기 힘들어 보이지만, 지금과 같은 공기가 쌀쌀한 봄, 가을, 겨울철에는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주말에 비가 오고 난 뒤 갑자기 공기가 차가워져 처음으로 개시해봤는 데, 배가 따뜻하니 체온이 유지되어 온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으로 외투를 두툼하게 입지 않아도 체온 유지가 가능했다.

허리가 쏙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글램모먼트 발열보정속옷은 입체적인 설계로 인하여 허리가 얇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뱃살, 똥배, 아랫배를 잡아주는 듯한 느낌으로 뱃살을 살짝 잡아준다.

뱃살을 잡아주기 위해 보정속옷으로도 많이 찾는 글램모먼트 하이웨이스트 속옷

보정효과를 크게 주기 위해 한 사이즈 작게 구매하는 사람도 많아 보였지만 Y존을 위해.. 본인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평소 하의 사이즈가 66사이즈를 웃도는 편인데, 걱정이 앞서면서도 입어보니 신축성으로 인해 충분히 보정이 가능했다.

손을 비추어 보았을 때 거의 비침이 없는 소재였다.

만져보았을 때 바로 느껴지는 부드러운 양털소재는 일상생활을 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으며, 통기성이 강해 땀이 과하게 나지 않아 편하게 입을 수 있었다.

속옷답게 예민한 부위에는 짙은 회색으로 된 순면을 덧대어 속옷으로 싸도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었다.

두툼하게 옷을 입게 되는 겨울에 봉제가 두툼한 속옷을 입으면 쓸리는 경우를 자주 보는 데, 글램모먼트 보온속옷은 봉제 라인이나 Y존의 패턴도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있어 편하게 입을 수 있었다.

여름에도 추위를 많이 타 긴팔 옷이 많은 여성들에게 겨울속옷추천하는 글램모먼트 하이웨이스트 속옷

생리할 때, 온열기기를 사용해 봤지만 땀으로 인한 뾰루지로 스트레스 받고, 일회성이 강한 제품으로 돈만 날린다 생각했던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보온속옷이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