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프리바이오틱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유산균영양제 이뮨

728x90
728x90
SMALL

유산균 리뷰이므로 배변활동에 관한 내용이 자주 나옴니다 🤫


그 동안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다양하게 먹어봤는 데 매번 설사하거나 배탈이 나는 등 좋지 않았다.

특히 희한하게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으면 배탈이 났다.

그래도 화장실을 가는 데 문제가 꽤 컸기에,, 꾸준히 나에게 맞는 걸 찾아볼 수 밖에 없었는 데, 친척이 홈쇼핑을 통해 구매했던 덴프스 트루프리바이오틱스를 먹어보고 나에게 맞는 유산균인것을 알게 되었다.

나도 드디어 유산균 먹을 수 있다 ~~!!!


배탈도 안 나고 설사도 안 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트루프리바이오틱스

매일 저녁에 먹고 있어서 한번 구매할 때마다 4박스씩 구매했는 데, 이번에 재구매하려고 보니까 없어졌다..

아예 재생산을 안하는 듯 해서 같은 브랜드에서 새로 나온 제품인 프리바이오틱스 이뮨을 먹어보게 되었다.

혹시나 싶어 1박스만 구매했다.

 
 

프리바이오틱스 이뮨 1개월/1BOX : 덴프스 공식스토어

[덴프스 공식스토어] 일상 속 건강한 생활습관, 덴프스

brand.naver.com

[덴프스] 프리바이오틱스 이뮨

30개입 / 개별포장

할인가 : 19,500원


신제품이라 그런가 가격은 조금 올랐는 데, 그래도 다시 새로운 유산균을 먹고 돈낭비+몸고생 하고 싶지 않았다.

트루프리바이오틱스랑 비교해 보면 박스 크기도 비슷하고, 개별 포장되어 있는 유산균도 비슷하다.

총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박스가 한 달 치

하루에 한 포씩 먹으면 되는 데, 나는 주로 저녁에 먹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 섭취방법

 

프리바이오틱스는 섭취방법이 사람마다 다르다.

친구는 물에 타서 요구르트처럼 먹는다고도 하는 데, 나는 유산균만의 그 맛을 좋아하지 않아 그냥 입에 털어 넣고 물을 마셔 한 번에 넘겨버리는 편이다.

 

또한 유산균은 아침식사 전, 공복에 먹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나는 ! 아침잠이 많아 챙겨 먹기 어려워 저녁에 섭취하고 있다 ㅎㅎ 어떻게든 챙겨 먹으면 됐지 라는 마인드

요구르트나 유제품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소화하는 데 꽤 불편함이 많았다.

가스도 많이 차서 복부팽만감도 있었는 데 유산균을 챙겨 먹다 보니 좋아지는 듯 하다.

물론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

전에 먹던 트루프리바이오틱스는 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었던 것이니 알아서 검사 했겠거니 ~ 하고 먹었는 데, 이번에는 새로 나온 제품이기도 하고 브랜드만 믿고 구매하는 것이라 성분을 찾아보고 구매했다.

크게 변한 성분은 없어보였는 데, 하루 섭취량(1포) 프락토올리고당 3,000mg 성분이 채워져 있다고 한다.

특히 이뮨 제품은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도록 아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영양성분을 채울 수 있다고 한다.

프리바이오틱스 이뮨 좋은 점은 개별포장이 꽤 잘 뜯어진다.

가위도 필요하지 않은, 가벼운 힘만으로도 깔끔하게 뜯어지기 때문에 섭취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평소 기름지고 매운 음식만 먹어 장이 민감해져 배변활동에 꽤 어려움을 겪었는 데, 덴프스 프리바이오틱스를 매일같이 챙겨 먹으면서 운동량을 늘리니까 화장실을 잘 가게 되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