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범계] 롯데백화점 '사보텐' 점심 먹고 쇼핑

728x90
728x90
SMALL

이날 왜 범계 갔지.. 아 속눈썹 하고 백화점에서 쇼핑하던 엄마랑 만나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 백화점까지 왔으니까 백화점에서 때우기!

수원이랑 범계랑 롯백 매번 헷갈려서 무슨 음식점 있는지 모르겠음..

일단 식당가로 들어갔는데 딱히 먹을만한 게 없었다.

사보텐 무난하게 돈가스 파는 일식집? 느낌이라 도전해보기로 했음

사실 맞은편에 초밥집이 있긴 한데.. 그냥 그래서 새로운 곳으로 도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0 롯데백화점평촌점 7층

 

가격은 착하지 않았지만 뷰는 엄청 좋았음

식당가가 높이 이따 보니 범계 로데오가 한눈에 다 보였다.

소스가 세 가지 정도 있었는데, 돈가스 소스, 샐러드소스 두 가지였다.

돈가스 주문하니까 깨 으깨먹으라고 나왔움

식전 샐러드는 양배추냐 양상추냐 이 샐러드가 나오는 데, 온통 이것밖에 없다 다른게 같이 나오지는 않음!

샐러드 소스는 옆에 놓인 두 가지 중에 고르는데, 하나는 엄청 고소한 참깨 드레싱

나머지 하나는 새콤하고 짭조름한 간장소스? 느낌이었다.

처음에 참깨 드레싱을 왕창 뿌리려고 했지만 마음처럼 소스가 나오지 않았음..

뭔가 버무리다 만 느낌으로 먹다가 간장소스를 약간 뿌려야 하나? 하고 진짜 약간 뿌렸는데도 엄청 짭조름했다!

샐러드 처음 나왔을 때는 양이 되게 많아 보였는데, 버무려 먹다 보니 금세 먹음

사보텐 매장마다 음식이 다른 것 같다.. 메뉴 이름 찾아보려다가 실패함

아마 야채가라아게우동이 아닐까 싶다.

아.. 아닌데 더 간단한 우동인데 도저히 이름을 모르겠다. 가격은 8,500원 정도?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왜냐면! 백화점 우동이 8,500원 정도 할 수도 있지라고 생각해서 주문했지만, 아침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주문한 거긴 하지만 면이 너무너무 없었다.

그래도 튀김은 맛있었음..

나는 쿨 세트를 주문했다. 가격은 15,500원

하나도 안 먹고 사진 찍은 모양이다.. 흠.. 아무리 봐도 가격이 너무 아쉽다.

메뉴판을 봤을 때 제일 처음에 보이는 베스트 메뉴?에 치즈돈가스가 있었고, 돈가스 안에 치즈도 고를 수 있는 그런 메뉴가 있길래 치즈돈까스를 기대했다.

솔직히 치즈가 겁나 늘어나고 맛있긴 했지만 15,500원의 가격에 이 정도 양이라니.. 솔직히 밥 한 공기 정도는 같이 나와줄 줄 알았다 아무리 모밀이 있지만!

그렇게 먹고 나왔더니 배가 차긴 차는 데 어설프게 찬 느낌

바로 커피 마셨다. 컵홀더가 너무 예뻐서 가져옴

이 날 스타일난다에서 귀걸이를 샀다 드디어!

전에 아이쇼핑하면서 지나가면서 한번 봤는데, 저 하트 귀걸이가 너무 예뻐서 계속 눈에 아른거렸다. 꿈에도 나와버림

그다음에 놀러 갈 때 안 산 게 얼마나 후회되던지 오늘 백화점 가자마자 사버렸다.

9,000원 가격에 저 퀄리티면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옆에 갑자기 예쁜 귀걸이가 하나 더 생겨버렸더라.. ㅎㅎㅎㅎㅎㅎㅎㅎ

12,000원이라 가격 보고 살짝 놀랬는데, 두께감이나 빛 반사되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구매해버림

머리 자르니까 예전에 쓰던 찰랑찰랑거리는 귀걸이는 하나도 못 쓰게 돼버려서 요새 링 귀걸이만 옴총 구매하는 중 !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