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여행

[가평] 수제 맥주 축제 : 자라섬 맥주축제

728x90
728x90
SMALL

※ 2018년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17. 05. 12~14 (2일) 간 진행된 자라섬 수제 맥주축제!

 

​입장료 무료
다양한 수제 맥주가 한 잔에 5,000원!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10,000에 3잔이라는 소식을 듣고, 냉큼 예약해 다녀왔어요.

용산에서 itx 청춘 열차 타고 가평으로 출발​

청춘열차 처음 (2일) 간 겉모양은 지하철인데 기차와 다를 게 없더라구요.​

​청춘열차 덕분에 2시간 반 거리를 1시간 반 걸렸어요!​

숙소는 자라섬 게스트 하우스!

재즈 게스트 하우스라고도 불리는 데, 역에서 내리자마자 택시 아저씨에게 재즈 게스트 하우스로 데려다 달라고 했더니 자라섬으로 데려다 주심...??

다시 택시 얻어타고 게스트 하우스로 ㅠㅠ

자라섬에서 게스트 하우스까지 걸어서 5분~10분 정도밖에 안 걸리는 데, 처음엔 길을 몰라서 택시 타고 이동했어요

3시쯤 천둥번개에 비가 쏟아져 축제가 일찍 끝나진 않았을까 걱정했지만, 5시쯤 돼서 비도 그치고, 축제도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자라섬에 처음 가봤는데, 넓고 시원시원한 느낌~~

돗자리 갖고 오신 분들도 많았고, 캠프? 텐트 치고 숙박도 가능해서 신기했어요.

여러 조형물들이 많아 축제가 없을 때 놀러 와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728x90

판매처마다 다양한 스티커 모으는 재미도 있고, 서비스 받는 재미도 있고~

뽑기 해서 맥주 놓는 받침대도 받고, 원샷 하면 한잔 더 ~ 에델바이스 맥주도 마셔보고. 복숭아 맛이 나는 맥주, 배 맛, 사과 맛 맥주 등등 정말 다양한 맥주를 먹어봤어요.

밤이 깊어질수록 이벤트도 좋아지고!

술에 취할수록 한잔 더~!

외치는 소리도 당당해지더라구요.

시음도 되고 서비스 맥주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어서 맥주 1잔에 5,000원 값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맥주만 많은 줄 알았는데, 정말 다양한 안주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다 먹어본 건 아니고, 샘플 사진 찍어 둔 거예요 ㅎㅎ

반응형

술에 취하고 밤이 깊어지며 즐거웠던 DJ 파티

낮에는 라이브 뮤직밴드 공연이 이어지고, 밤에는 DJ들이 와서 신나는 노래로 춤추게 만들었어요.

칼같이 10시에 끝나더라는 ㅎㅎ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