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여행

[가평] 더케이수상레저 : 번지점프 / 남이섬 리버필드 숙소 / 총 금액 정리

728x90
728x90
SMALL

※ 2018년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가평 빠지 더케이수상레저 - 번지점프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결국 못한!

케이탑 번지점프​

 

 

​​가평 케이탑 홈페이지에서는 무제한에 번지점프도 포함되었는데.. 현장 도착하니까 따로 결제 ㅠㅠ?

워터파크랑 번지점프 타는 곳 입구가 다른 곳에 있어요!

번지점프 타는 입구는 워터파크 내려가기 전 입구에 위치 (주차장)​

 

 

​​케이탑 랜드 번지점프에서도 케이탑 워터파크/수상 레저 이용권을 끊을 수 있어요.

​같이 사용할 수 있나..?​

저희는 따로 결제해야 되는 거라고 생각해서 도전해보지 못함 ㅠ_ㅠ

번지점프 가격은 1인 40,000원 20인 이상 30,0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던 가격!

​하지만 목숨을 걸어야 하는..? 놀이기구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건 이해가 가기도 하는 거 같지만..

그래도 너무 비싼 가격 ㅠ​

반응형

 

번지점프를 하기 전! 번지점프 이용 가능 규

 

음주하신 분 번지 불가
몸무게는 35kg~105kg까지 번지 가능
이용권 구매 후 위에 올라가서 중단 환불 안됨
번지 티켓 구매 후 올라갈 수 있어요
커플 번지 불가
혼자 번지 가능
소지품 모두 물에 빠질 수 있으니, 사무실 보관
번지 포기자는 타인/대리 양도 불가


번지 티켓 구매 후 입장하는 곳 앞 야외 테이블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번호 안내방송 후 입장 가능

​오전에 일찍 오신 분들은 워터파크/수상 레저 이용 후 오후에 숙소 가기 전 마지막으로 번지점프하고 귀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워터파크 이용하면서 번지점프 구경했는데, 정말 정말 높던..!​

번지점프하시는 분들 용기 대단해요.

가평 빠지 더케이수상레저 근처 - 주차장 및 식당

 

​더케이수상레저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요기 요기 요기 3개 큰 주차장들!

​​케이탑에서 나오면 편의점이랑 닭갈비 음식점, 카페가 많아요.

닭갈비 음식점은 정말 많음!

 

가평역에서 오는 길 내내 닭갈비 음식점 주차장에 자리 없으면 음식점에 주차하고, 워터파크 즐긴 후 저녁 먹고 숙소 가도 될 거 같아요.​

카페는 한두 개 있지만 넓은 매장이고,  편의점은 CU, GS25,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종류별로 다 있어요.

제1 주차장 앞에서는 택시 타는 택시정류장이 있어서 케이탑 마감시간에 맞춰 택시들이 줄지어 서 있더라구요 :)

​​남이섬 콘도식 민박집도 있음 민박집들이 한두 개 정도 있는 거 같아요.​

케이탑 수상 레저 옆에 지영 수상 레저도 있어서 수상 레저 즐기시는 분들은 숙소를 못 구했다면 민박집에서 자도 될 거 같아요!

​주변에 음식점/편의점도 있고, 주차장도 넓어서 편리할 듯싶더라고요.

케이탑 수상 레저 펜션 패키지는 펜션이 멀어서 택시 타고 이동했어요 ㅠ​

펜션 근처에 편의점이나 마땅히 음식점이 없어 장을 여기서 다 보고 들고 택시 타고 가는 불편함..

728x90

​​

남이섬 리버필드 숙소

가평 케이탑 수상 레저 근처 편의점을 다 돌아서 술, 야식, 안주를 종류별로 돌고 돌아 택시 타고 도착한 숙소

 

​남이섬 리버 필드

이동하는 동안 택시비는 9,800원 나왔고, 이동시간은 한 15분 정도 걸렸어요.

사람도 많이 없어보이던ㅎㅎ

 

​밤에 약간 창문을 열었는데, 바베큐 냄새가 물씬-!

​창가 바로 앞에 바베큐하는 곳이 있어요.

 

많은 분들이 바베큐 하던 데, 저희는 하지 않았어요.

​바비큐 준비를 안 하고 갔는데, 냄새 맡으니까 먹고 싶어서 죽겠던 ㅠㅠ!​

 

​​전자레인지가 1층에 1개 있어요 ㅠㅠ

전자레인지가 방마다 없었던 것은 불편했던 부분..

저희는 바베큐를 안 해서 냉동식품을 많이 가져갔는데, 하나하나 들고 1층까지 내려가서 전자레인지 데워 올라왔는데, 다 안 데워져 있더라구용 ㅠㅠㅠ 불편쓰​

저녁 먹는 시간은 다 비슷해서 다른 방 분들도 전자레인지를 사용하기 위해 줄 서있더라구요.

​라볶이 같은 컵라면은 전자레인지 돌리고 한번 섞고 다시 전자레인지를 돌려야 푹 - 익는 데 넉넉하게 사용할 수가 없었어요..​​

​​막창/닭고기/새우깡/라볶이/오뎅탕 등 인덕션에서 냉동만두도 끓고 있었어요.

​저희가 먹은 술은 소주+웰치스 청포도+토닉워터 드셔보셨어요!?

소주 1병+웰치스 1캔+토닉워터 1병 섞으면 꿀맛!

​그렇게 신나게 마시고, 저는 다음날 술병으로 집에 돌아오지 못할 뻔했어요...

 

 

​아직 리뷰하지 않았는데, 저 아트박스에서 캐릭터 화투 구매했어요 ㅎㅎㅎ

​너무 사고 싶었던 건데, 구매해서 이번에 가평 가서 친구들이랑 같이 해봤는데, 넘나 재밌는 것!

​알고 있던 화투랑 모양이 약간씩 달라서 헷갈리고, 술 먹어서 더 헷갈리고,

3명이서 10판 정도 했는데, 전 2판 이겼어요 ㅋㅋㅋㅋㅋ

​결국 새벽에 잠듦 :)​

가평 1박2일 여행 - 금액 총정리

​가평 여행 1박 2일 동안 사용한 총경비에요.​

용산 점심+가평 빠지+수상레저+숙소+저녁+교통비

총 합쳐서 219,950 나왔어요.

3명이서 각 73,317원이면 정말 저렴하게 놀다 온 거 같아요.


3층으로 된 남이섬 리버 필드

​근처 많은 펜션 사이 완전 안쪽에 있어 꼭! 네비 찍고 오셔야 해요.

​숙소 맞은편에 숙소 담당하시는 분이 계셔요.

거실 문이 언제나 열려있는 듯? 계세요~하고 불렀는데 아무도 안 계시는 거 같아 전화하려고 하니까 나오시던! ㅎㅎ

​저희는 3층 중간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편의점 봉지 3개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편의점을 거의 털어옴 ㅋㅋㅋ

밥통이 있지만 밥을 해먹진 않았고.. 물 끓이는 것도 있었고, 자기 컵이 있었는데, 저희가 3명이라 컵 하나 더 받을 수 있냐 물었더니 종이컵 6개 정도 주시더라구요.

훨씬 편리-!​

펜션 기본 주의사항!

다 아시죠 ㅎㅎ

 

1. 실내에서 고기 / 생선 굽지 마세요

2. 실내 흡연 금지

3. 문 열고 에어컨 켜지 않기 / 외출 시 항상 에어컨 끄기

4. 퇴실 시간 11시 (11시 이전 픽업 가능)

주변에 나무가 많고, 강이 있어서 모기/벌레가 많다고 하던데, 저희는 에어컨 키고 있느라 창문 닫고 있어서 벌레 많은 지도 몰랐네요 ㅎㅎ

​창문 잠깐 열었는데, 밤에 바베큐 냄새가 훅- 들어와서 고기 없는 우리는 바로 문을 닫았다는.. ㅋㅋㅋ​

펜션이라 냉장고에 아무것도 없어요!

★펜션 근처에 편의점/슈퍼가 없어서 미리 물/음료/술 다 구매해서 가셔야 해요!! ★

 

인덕션 1개 있고, 버너/프라이팬 냄비 작은 것 1개, 큰 것 1개 있어요.​

 

 

 

​​과도, 칼, 수저는 많았고, 도마, 쟁반, 가위, 집게, 국자 정도는 있어서 다행 :)

 

밥그릇/국그릇/접시 종류별로 크기별로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옷걸이가 많아서 좋음!

셋이서 젖은 옷을 말리는 데 아주 좋았어요. ​

화장실은 좁았지만, 샤워할 만 하긴 했고.. 샤워하는 데 밖으로 물이 새던...

​화장실이 좁아서 갈아입을 옷을 화장실 밖에 내놓고 샤워했는데, 샤워하고 나니까 옷이 다 젖어있더라구용 ㅠㅠ

처음에 씻은 사람은 옷이 다 젖고, 뒤에 씻은 사람은 옷이 젖는다는 걸 알아서 갈아입을 옷을 아주 멀리 두고 씻었어요 ㅋㅋㅋ

넓은 식탁이 있어서 밥해 먹기 좋았어요 :)​

 

 

이불은 넉넉! 베개는 아주 넉넉!

사람은 셋인데, 까는 이불은 2개지만 넓어서 충분히 잘 수 있었고, 덮는 이불은 딱 3개

베개는 6개인 줄 알았는데, 일어나 보니까 5개더라구요 ㅋㅋㅋ​

베개가 굉장히 낮아서 2개 연달아 배고 잤어요.

 

드라이기 있고, 빗은 없어요.

수건이 4개 있었는데, 여자 셋이다 보니 수건이 부족할 거 같아 더 달라고 문의하니까 2개 더 주셨어요 :)

​​

 

​​3층이라 뷰가 좋음 :)

창을 내다봤더니 남이섬 강이 보이더라구요.

바로 앞에 빠지가 ?! 강산수상레저 작은 워터파크가 있고, 수상 레저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업체인 거 같아요.

워터파크보다 수상 레저를 즐기고, 빠지에 샤워실이 없어도 되는 분들은 강산 수상 레저를 즐기고, 근처 펜션에서 숙박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남이섬 펜션 숙소 리버필드

장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천길 139-2

이용시간 : 입실 3시 - 퇴실 11시

전화번호 : 033-263-3697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