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부산] 광안리 에그타르트 스크러피/광안리막창집 본점

728x90
728x90
SMALL

태풍이 오기 전, 너무 더웠던 광안리에 다녀왔다.

펭수 보러 갔는 데 사진 하나도 없음 주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말에 광안리에 놀러 가는 김에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오려고 마음껏 찾아봤다.

가고 싶었던 스페인 식당은 메뉴가 비싸고 조리하는 데 오래 걸린다는 얘기에 아직 방문해 보지 못했고, 오랜만에 광안리막창집이 끌려 저녁으로 먹기로 했다.

이왕 놀러 가는 김에 맛나고 유명한 카페도 방문해 보고 싶어 검색해 보니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다.

 

 

 

 

광안리 감성카페 에그타르트카페

[스크러피]


주소 : 부산 수영구 광남로 43 2층

영업시간 : 12:00 ~ 20:00

전화번호 : 0507-1389-5438

 

 

광안리 감성카페 스크러피는 네이버 검색을 해보았더니 맨 처음 노출된 카페 중 하나

광고인 거 같아 과연 맛있을까? 의심하였는 데, 사진을 보니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 꼭 방문해야겠다 싶었다.

 

광안리 감성카페 스크러피는 금련산역 5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잘못하여 광안역에서 내리게 되었고 걸어가게 되었다.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날도 너무 더워 조금 헤매게 되었다.

 

스크러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부산 광안리 해바라기 에그 타르트 맛집 스크러피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큰 길가에 위치한 광안리카페 스크러피

분명 거리뷰를 통해 미리 찾아보고 갔는 데, 실제로 방문해 보니 살짝 찾기 어려웠다.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딱히 눈에 띄는 간판이 없다.

 

 

광안리카페 스크러피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으며, 에그타르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주차는 불가능하며, 주차가 필요할 경우 수영구청 주차장 이용을 권장한다고 한다.(도보 5분 거리)

 

해바라기 에그타르트

체리바라기 / 펌킨바라기

해바라기 초코타르트 / 해바라기 커피타르트

 

 스크러피 타르트는 총 6개

3시~4시쯤 방문하니 스페셜 메뉴인 체리바라기와 펌킨바라기가 소량 있었고, 카라멜타르트도 있었다.

너무 더운 시간에 걸어가 시원한 곳에서 천천히 먹고 가고 싶었지만, 저녁으로 먹게 될 광안리막창집의 대기가 걱정돼 포장하여 바로 출발할 수밖에 없었다.

먹게 되었다면 스페셜 타르트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포장하여 길가에서 먹을 거 같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기본 메뉴만 주문하게 되었다.

 

방문한 시간에 해바라기 에그타르트가 막 구워져 나와 4개를 포장하였다.

해바라기 에그타르트는 스크러피 대표 메뉴로 소진될 때마다 새로 구워낸다고 한다.

막 나온 에그타르트라서 그런가, 식어도 맛있을 거 같긴 한데 정말 맛있었다.

가격이 조금 있다고 생각되었지만 속이 꽉 차게 내용물이 들어있어 한 개만 먹어도 든든했다.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워 찐 맛있었던 에그타르트 !

 

 

광안리막창집은 자주 방문했던 곳 중 하나인데, 광안리 가면 무조건 가줘야 한다.

인생대창맛집 !


https://blog.naver.com/dlguswl423/222404588294

https://blog.naver.com/dlguswl423/222111146166

벌써 다녀온 후기가 이만큼 ㅎㅋㅎㅋ

반응형

 

 

 

이번 봄부터 가고 싶었는 데, 드디어 가게 되었다.

대기하는 게 싫어 오픈 시간 맞춰서 가려고 열심히 걸어갔다 !

평일 5시 오픈, 주말 4시 오픈이라 생각보다 이른 저녁을 먹게 되었지만, 이 더운 날씨에 30분 ~ 1시간까지 대기하는 것이 너무너무 싫었다.

광안리막창집은 이미 유명 맛집으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기 때문에 자칫 시간을 잘 못 맞추면 너무 오래 대기한다.

그렇다고 이번까지 못 갈 수는 없었음

열심히 걸어갔지만, 스크러피 카페에서 은근 멀었기 때문에 살짝 늦어 쫄렸다,,

4시 20분? 쯤 방문하였고, 다행히 반 정도도 차지 않은 테이블

 

대창 3인분을 주문하였다.

이전에는 3~4번 정도 판을 갈아가며 구웠던 거 같은데, 이번에는 판을 2번만 갈아 의아했다.

 

판 가는 횟수는 줄어들고, 고기는 다 익어서 다행이었지만? 번거로움이나 정신없는 횟수가 줄어들어 좋긴 했다 ㅎㅎ

 

소 곱창전골 2인분

우동사리 필수인데,,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아 사리추가는 하지 못했다 ㅠ-ㅠ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당면도 양이 많기에,, 소곱창전골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도 넘 꿀맛

매콤 쌉싸름한 맛이 너무 좋다 !! 국물 찐 최고 맛

광안리막창집에서 소곱창전골 안 먹으면 뭘 먹나 싶을 정도 >ㅡ< 소주 쭉쭉 주문해 먹으려던 걸 참게 도와줬다 ㅎㅎ 후,, 그래도 취한 건 비밀 ㅋ

 

 

현란한 손놀림

 

신나게 다 먹고 볶음밥 주문했는 데, ㅋ 볶음밥 2인분 + 치즈사리 2인분 ㅋ,, 넘 조아

치즈사리 많이 넣고 바짝 익히니 정말 맛있었다 !! 꼬소하고 너무 좋았음.

대창구이(3인) 소곱창전골(2인) 볶음밥(2인) 치즈사리(2개) 다 먹었다 ㅋㄷㅋㄷ

과식으로 인해 다음날부터 배 아팠던 비밇,,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