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당정] 커피인더스트리 1호점

728x90
728x90
SMALL

울 동내에서 가장 큰 카페 !

동내에 있는 커피 전문매장이지만 자주 방문하기 어려웠는 데, 몬가 다가가기 어렵달까.. 집 앞이다보니 매장에서 먹기에도 애매해서 잘 안 갔던 거 같다.

오랜만에 치과를 가게 된 일정이 있었는 데, 끝나고 아무것도 못 먹을 줄 알았는 데 음식을 먹어도 된다고 한다 !

마침 점심시간이라 집에 가면서 커피를 사가지고 가기로 했다.


 

커피인더스트리에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느낌이 많이 바뀌어 있었다.

다양한 음료가 출시된 것은 물론 베이커리가 생겼다 !

에그타르트를 포장 판매하고 있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빵 종류가 보였다.

[군포카페] 커피인더스트리 1호점


주소 : 경기 군포시 고산로151번길 4

영업시간 : 08:00 ~ 24:00

전화번호 : 031-457-8178

카페를 한번 뜯어고친 걸로 아는 데, 공사 이후로는 처음 방문하는 것 같다.

2층을 개조하여 창고로 쓰고 있는 것처럼 보였고, 카페 내부에서 보기에는 원두를 잔뜩 가져다 두어 창고 같은 느낌은 아니었다.

그저 카페 인테리어의 한 부분인 느낌?

주말에는 교회 손님들도 많이 오는 걸로 아는 데, 동내에 어른들이 많다 보니 차 종류를 많이 판매하고 있었다.

겨울 시즌 메뉴일 수도 있지만 !

생강유자차, 수제대추차, 수제쌍화차, 수제과일차 등에 들어가는 과일청도 수제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듯 했다.

 

클래시카 원두

모더니즘 원두


커피 주문 시 원두를 고를 수 있었다.

부드럽고 고소한 클래시카 원두와 꽃향과 산미가 느껴지는 모더니즘 원두 중 고를 수 있었는 데,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 클래시카 원두를 선택하였다.

 

 

에그타르트 2,600원

지나가면서 에그타르트를 판매하는 걸 보긴 했었는 데, 본격적으로 에그타르트를 밀고 있는 카페인 건 처음 알았다.

작은 크기의 에그타르트는 주말 오전에 갔더니 막 굽고 있는 듯 얼마 남지 않아 보였다.

4개, 6개 박스 포장도 가능했다.

 

에그타르트 외에도 조각 케이크는 물론, 레몬 타르트, 치즈케이크, 식빵, 소금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가 출시되었다.

타 카페처럼 디저트 느낌으로 기본적인 식빵이나 타르트 한두 종류씩 있을 거라 생각했는 데, 자세히 살펴보니 데니쉬, 프레첼, 카스테라, 러스크 등 베이커리가 제대로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점심으로 하나 사먹어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꽤 있어서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다.

밖에서 봐도 예쁜 카페 [커피인더스트리]

 

통창이라 안에서 커피 마시면 밖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너무 동내 사람이라 그런지 지나가는 사람이 아는 사람일 거 같고 그런 두려움은 있지만, 편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커피인더스트리

반응형

2인석~4인석이 대부분이지만, 폭신폭신한 소파 형태의 의자는 물론 가볍게 앉았다 갈 수 있는 나무의자와 테이블도 있고,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어 주말에는 바글바글 사람이 많다.

전에 퇴근길에 잠시 들려 친구와 카페에 방문했었는 데, 의자가 불편하지 않아 오랜 시간 수다를 떨었던 기억이 있다.

그때도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었으면 먹어봤을 텐데 ,, 아쉽다.

 

커피인더스트리는 오전에 주로 손님이 많으며, 주변에 술집이 많아 평일 오후에도 사람이 많다.

아마 술 마시고 후식으로 커피 한잔 마시고 가시는 분들? 이런 분들은 대부분 테라스에 앉아 음료를 마시기 때문에 카페 내부는 조용조용한 느낌이다.


한쪽에는 드립커피를 내리고 있었으며, 아이들을 동반하는 가족들을 위해 키즈의자도 준비되어 있다.

주말에 커피 한잔

ෆ ෆ ෆ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