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올림픽공원점 브런치카페, 파리크라상

728x90
728x90
SMALL

이번 주말 시원시원해진 봄 날씨에 집에 가만히 있을 수 없어 올림픽공원 나들이 가기로 했어요 !

사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영장 모임이 열려 송파까지 다녀오게 되었는데, 수태기도 극복하고 새로운 경험도 하게 되어 뜻깊은 주말을 보냈던 날 !

설레던 그날을 기록하기 위해 다른 포스팅 제쳐두고 올림픽공원 후기부터 작성해 보려고 해요.

파리크라상은 9호선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브런치카페에요.

실내 매장도 넓은 편이지만 테라스가 있어 날 좋은 주말엔 밖에서 간단히 빵과 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테라스는 앉아 풍경을 볼 수 있도록 투명막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2~4인석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음식점으로 선정된 송파 파리크라상

모임에서 모이는 시간까지 20분 정도 여유시간이 남아 간단히 아침을 먹기 위해 카페 내부로 들어가 봤어요.

 

 

송파 올림픽공원점 브런치카페 파리크라상

주소ㅣ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 편익C동 1층

영업시간ㅣ07:00 ~ 22:00

전화번호ㅣ02-424-0316

파스타 주문시간 10:30 ~

브런치 주문시간 ~ 20:00

간단한 빵을 파는 베이커리 카페라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케이터링 서비스는 물론 브런치와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는 전문 브런치카페였어요.

오전 7시부터 오후 20시까지 주문 가능한 브런치 세트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단하게 빵과 스프만을 즐길 수도 있고, 샌드위치로 구성된 브런치를 즐길 수도 있었어요.

예쁘게 꾸며져 있던 송파 올림픽공원 카페

매장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더 많은 빵 종류에 놀랐어요 !

간단히 먹으려고 했는데, 이렇게 되면 먹고 싶은 것 고르는 게 너무 힘들어지는 데..!

아침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도 많고 브런치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일단 샌드위치 퀄리티에 놀라고 !?

쉽게 접할 수 있는 BLT 샌드위치는 물론 베이글 샌드위치, 호밀 샌드위치 등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들도 있었어요.

샌드위치마다 빵 종류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 고르기 편리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로와상 !!

미니크로와상의 경우 한 번에 다 먹지는 못해도 들고 다니면서 간식거리로도 먹을 수 있어 하나 구매했어요.

미니크로와상 6,300원

아몬드 앙금빵, 모닝빵, 식빵, 크림빵 등등 다양한 빵이 가득가득 놓여있어 행복한 빵순이 💛

빵 뿐만 아니라 샐러드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계란, 오이, 당근으로만 구성된 샐러드가 아니라 옥수수 콩, 피망 등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어요.

빵이 있다면 우유도..!

우유가 있다면 주스도..!

 

빵과 어울리는 음료인 우유, 주스, 물, 요거트 등은 얼추 준비되어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포장되어 있는 식품이지만 구매하면 직접 해주시려나..?

브런치 먹는 곳으로 가보니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레드와인은 물론 로제 와인과 화이트 와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었으며,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작은 사이즈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계산대에 가보니 화려한 케이크들 !

요새 딸기 철이라 딸기를 주재료로 사용한 케이크가 많이 보였어요.

그 외 당근 케이크와 체리로 장식된 초코케이크도 있었어요.

저는 조각 케이크가 눈에 띄더라구요.

곰/토끼 모양으로 된 귀여운 캐릭터 조각 케이크와 시럽이 듬뿍 묻은 딸기 조각 케이크가 맛있어 보였어요.

아마 여유시간이 조금 더 있었다면 조각 케이크를 먹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

 

PARIS CROISSANT - 파리크라상 케이터링

파리크라상 프리미엄 케이터링 박스, 선물 세트, 고객 맞춤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ariscroissantorder.com

 

브런치카페 파리크라상을 검색해 보니 케이크가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

프리미엄 케이크의 경우 4일 전 예약 주문 시 일정에 맞춰 전문 파티쉐가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어준다고 해요.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2단 케이크도 가능한 듯 !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케이터링 메뉴도 주문할 수 있고, 선물세트도 주문할 수 있어 직장 내 행사 또는 친구들과의 파티를 진행할 때 주문하는 듯해요.

케이터링 배송은 파리크라상 반포서래점에서만 진행 가능해요.

배송은 다마스를 이용해 서울/경기 지역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친구들과 파티룸을 빌려 연말 파티나 특별한 기념일에 주문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 ~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는 듯 기계가 있었어요.

여름에 엄청 사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 ..!

셀프바에서 편하게 물을 떠 마실 수 있었어요.

 
 

입구에서 보았던 브런치의 경우 [식사 전용 주문] 키오스크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어요.

계산대는 이미 빵과 커피를 구매하는 손님들로 바글바글하기 때문에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방문하신 분들은 바로 키오스크로 !

무인 결제 시스템으로 신용카드 전용 결제 가능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주말 9시 30분~10시쯤

아침이 살짝 넘어간 시간대로 테이블에 앉아계신 손님 대부분 브런치를 다 먹어가는 중이었어요.

송파 올림픽공원점의 경우 매장이 넓은 편으로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요 !

대부분 2~4인석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지만, 매장 안쪽으로 들어오니 캠핑하는 듯한 연출로 단체테이블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운데 화로가 있을법한 바 형태의 테이블로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이 단체테이블을 이용하고 있었어요.

코로나 위험으로 인해 테이블 구석구석 투명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브런치는 매장 내 자리 잡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직원분이 서빙해주는 형태인 듯해요.

직원분들이 브런치 완성품을 들고 다니시더라구요.

브런치가 꽤 맛있어 보였지만,, 간단히 빠르게 먹기 위해 저는 아메리카노와 미니크로와상을 계산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손님이 워낙 많아 커피가 나오기까지 10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커피 받는 곳은 계산대 바로 옆에 있으며, 주문 즉시 바로 내려주었어요.

커피 받는 곳에 컵홀더와 빨대, 시럽, 설탕 등 기호에 맞게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작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따뜻한 커피와 크로와상 냠냠하고 체육관으로 이동 !

아침 일찍 방문해 오픈한 식당이 없을 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지하철역 근처에서 간단히 먹을만한 곳을 찾아서 다행이었어요 :)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