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_Place

수원 파티룸 추천, 피치앤데이지에서 브라이덜샤워 ✨

728x90
728x90
SMALL

👰🤵

수원 광교 파티룸

브라이덜샤워


인스타에 올리는 거 민망하다더니 결혼 날짜 다가오니 본인도 브라이덜샤워 하고 싶다는 예신 😊

다음날 출근으로 인해 집 근처로 장소를 정하고 급하게 날짜를 정해 파티룸으로 이곳저곳 찾아봤어요.

방문일ㅣ2023.05.13[토]

기본 정보

#수원파티룸추천 #브라이덜샤워

주소ㅣ경기 팔달구 인계로 120 1711호(인계동, 스마트 타워)

전화번호ㅣ0507-1429-1918

영업시간ㅣ24시간

특징ㅣ주차 가능


주차정보

지하주차장 이용

오피스텔 건물을 대여해 사용하고 있는 곳으로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해요

차량 대수는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며, 1시간 무료주차 지원해 주고 있어요.

이후 추가 주차요금은 1시간당 1,650원으로 할인받아 계산 가능해요.

교통정보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6번 출구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홈플러스 방향으로 쭉 올라가야 해요.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가다 보면 큰길 나오는 근처에 위치한 큼지막한 신축 오피스텔을 발견할 수 있어요.

찾아오는 길

 

친구들과 함께 우정 사진

인계동 파티룸 추천해요


 

공간 대여를 진행하기 전,

조명 위주, 포토존 위주, 브라이덜샤워 위주로 되어있는 파티룸으로 컨셉별 5개 정도의 장소의 장단점을 정리하여 친구들과 투표했고, 예신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어 다녀왔어요.

피치앤데이지로 결정한 이유를 세 줄 요약해 보자면?

메인 스테이지가 잘 꾸며져 있을뿐더러 포토존이 무려 3개

드레스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한번 대여 시 무제한으로 입어볼 수 있으며,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의 주인공의 의견으로 채택됐어요!!

 

 

[피치앤데이지 - 피치앤데이지] 피치앤데이지 공유하기

수원 인계동 브라이덜샤워 전문 스튜디오

peachndaisy.modoo.at

▲ 홈페이지 ▲

https://pf.kakao.com/_pKLXxj

▲ 예약문의 ▲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기 전 평일/주말 시간대 비용, 내부 시설, 드레스, 시설 및 소품 안내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볼 수 있었어요.

피치앤데이지를 채택한 이유

✔ 소품 무료 대여 (후기 작성 시)
✔ 공개되어 있는 비용
✔ 실시간 예약 현황 안내

저희는 총 3명이서 진행할 예정이며, 평일 주말 근무하는 친구들로 인해 원하는 시간대가 딱 정해져있었어요.

토요일 퇴근 후 밤 시간대

또 서로서로 약속도 많아 꼭 13일 아니면 날짜를 다시 맞추기도 애매하더라구요.

다행히 실시간 예약 현황을 살펴보고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시간대가 비어있어 바로 예약할 수 있었어요.

요금은 3시간/5시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1시간 추가 시 평일 20,000 주말 30,000의 추가요금이 부과돼요.

평소 연말 파티를 통해 사진도 많이 남겨봤던 친구들이기에 쉽게 지칠 걸 알아 3시간으로 예약했어요.

매번 밤새 놀자고 해놓고 1시간 정도 찍다 보면 지치더라구요.

이번에는 다를까 싶었는데, 역시 ! 2시간 만에 지쳐 다 같이 앉아 쉬다 왔어요.

사진만 찍기에는 3시간이 딱 맞았는데,

식사를 하거나 음식을 꾸며놓길 원하시는 분들은 5시간으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카카오 오픈톡을 이용하여 예약하였고, 바로 답장 받아 확정할 수 있었어요.

예약 양식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 가능했으며, 드레스와 보증금 포함하여 입금했어요.

공간 이용 후 쓰레기는 없는지, 망가진 소품은 없는지 확인 후 보증금 환급받을 수 있었어요.

이용일 10일 전까지 환불 가능하여 예약해놓고 수원 근교 이곳저곳 알아봤는데, 인계동만 한 곳이 없더라구요.

이용일 전날 이용안내문과 함께 위치와 비밀번호 확인받고 들어갔어요.

멀리서도 보이는 큼지막한 신규 오피스텔 안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같은 층에 사무실이 많이 있었지만 주말 오후 시간대라 다 퇴근해서 다른 사람은 마주치지 않아 편하게 이용 가능했어요.

문을 열자마자 화려한 조명과 함께 눈에 띄는 메인 스테이지 !

다른 포토존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메인테이블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 놀랐어요.

무엇보다 실내가 굉장히 넓었어요.

평소 공간 대여나 호텔 사진에 실망을 많이 했던 편이라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내부를 둘러보았을 때는 광각렌즈를 사용하여 내부를 넓게 했겠거니,

인테리어나 소품 같은 경우 홍보를 위해 그날만 특별히 신경 써서 꾸며두었겠거니 했거든요?

그런데 방문해 보니 미리 찾아봤던 그 소품 그대로 꾸며져 있으며, 사진으로 봤을 때보다 실물로 보니 상상했던 것보다 실내가 훨씬 더 크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놀랐어요.

일단 소리 한번 지르고, 안쪽으로 들어가 봤어요.

핑거푸드 가능한 테이블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조명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단체 포토존은 물론 개인 포토존까지

사진 찍을 공간이 무려 3곳이나 준비되어 있어 개인 촬영을 하기에도 수월했어요.

진정하고 소품을 하나하나 소개해볼게요 !

일단, 조명 !

포인트 조명, 형광등 조명이 있으며 메인 포토존 앞에 큼지막한 촬영용 조명이 하나 더 마련되어 있어요.

  • 포인트의 경우 메인 스테이지 꽃에 꾸며져있는 작은 전구
  • 형광등의 경우 메인 스테이지 위에 달려있는 전구 조명
  •  
  • 촬영용 조명은 스튜디오에서나 볼법한 큼지막한 조명이었어요.

이런 조명을 처음 사용해 보기도 하고, 공간 대여에 있을 거라 예상치 못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꽤 고민하다가 사용했어요.

알고 보니 뒤쪽에 on/off 버튼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촬영용 조명 하나만 켜도 밝게 나오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서랍장이 가득가득 있어요.

 

하나씩 열어보니 입구와 가까운 곳의 서랍장에는 퇴실 시 사용할 청소용품

그 옆으로는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그 옆으로 소품이 잔뜩 있어요.

SNS 후기 작성 시 무료 대여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한 소품만 있지 않을까?

어느 정도 준비해 가야 하는 거 아닐까? 고민했는데, 빈손으로 가기 잘했다 싶을 정도로 소품이 많았어요.

부케와 티아라각각 느낌 다르게 5개 이상 준비되어 있었어요.

무엇보다 드레스의 꽃인 티아라는 얼굴형에 따라 다르게 사용해야 하는 거 아시죠 ?

티아라 하나만 바꿔도 스타일이 달라지는 편인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부케컬러부케와 아이보리, 은방울꽃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드레스에 맞게 연출 가능했어요.

머리끈과 머리핀, 면봉, 화장솜, 장갑까지 기본적인 생필품도 있었으며,

급하게 방문한 사람들 또는 장마철 방문해 머리가 풀리거나 화장을 고쳐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데기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수건까지 있으니 말 다 했죠?

아주 잘 사용했던 꽃팔찌

3명의 피부톤이 다 달라서 고민하다가

핑크 꽃팔찌는 메인 스테이지 앞에 깔아두어 빈자리를 채워주고, 아이보리 꽃팔찌를 장착했어요.

어깨 띠, 공주 소품, 케이크 토퍼, 아기자기한 안경 등 신부 컨셉 외 일반 촬영 가능한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드레스에 빠져서 공주놀이만 열심히 했는데, 남은 시간에 공주놀이나 더 해볼 걸 살짝 아쉬움도 있었어요.

안쪽에 걸려있는 드레스 !

흰색드레스는 물론 아이보리 컬러, 붉은색이나 블랙 컬러 등 원색 드레스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드레스 안에 넣는 뽕까지 준비되어 있어 벨 드레스 연출도 가능했어요.

전혀 생각지 못한 뾰족구두까지 드레스 앞에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었어요.

발 250인 저도 신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였는 데, 평소 구두를 신지 않다 보니 불편해 신발은 사용하지 않았어요.

드레스 앞에 마련되어 있는 가림막을 사용해 옷을 갈아입을 수 있었어요.

CCTV는 출입문 바로 앞에 있어 가림막 사용하면 안 보일 것 같은 시야였어요.

드레스가 크다 보니 가림막이 살짝 좁아 불편하긴 했지만, 못 갈아입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드레스는 유료 대여로 50,000 지급하고 이용했어요.

저는 예약 시 드레스 사용할 거라고 미리 말씀드려서 금액을 지불하고 사용했어요.

베일은 후기 작성 시 무료 이용 가능한 소품 중 하나에요.

베일은 드레스가 작은 편이기도 하고, 머리에 고정하기가 어려워서 한 번만 사용했어요.

 

드레스는 실크, 레이스, 컬러, 미니 등 다양한 스타일로 있으며 신부 외 친구들이 입을만한 드레스도 있었어요.

저희는 주인공 예신은 계속 드레스를 갈아입고 양쪽으로 친구들은 같은 드레스를 입어 통일감을 주었어요.

저와 친구가 입은 드레스는 위와 같은 가벼운 실크 원단 드레스였어요.

오프숄더 라인으로 동일 어깨선 디자인이지만 친구는 스퀘어넥으로 연출해 입었어요.

제가 입은 것은 밑이 트여있었는데, 다른 드레스는 밑이 트여있지 않았어요.

같은 디자인의 드레스여도 살짝 다르게 입어보니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 드레스는 몸에 딱 달라붙는 스타일로 메인 포토존에서는 꽃으로 가려져 뱃살 커버가 가능하지만, 다른 포토존에서는 커버 불가능해요.

다이어트 안 했으면 주름 가득했을 거 같은 스타일

고층으로 도시뷰가 일품이었던 메인 스테이지!

위 조명만 켜봤는데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밤에 방문해서 살짝 어둡게 찍어봤는데, 아무래도 조명 사용 유무에 따라 피부톤이 확실히 달라지더라구요.

포토 꿀팁✨

✔ 전체 조명 OFF
✔ 스튜디오 조명 ON
✔ 포인트 조명 ON

어둡게보다는 밝게 찍는 것을 추천하지만, 전체 조명을 켜보니 낮처럼 너무 밝아지더라구요.

스튜디오 조명을 사용해 본 적 없더라도 일단 사용해 보려고 했어요.

사이드로 비추는 것보다는 최대한 가운데 비출 수 있게 해서 찍어보니 음영이 살아나면서 얼굴형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포인트 조명 ON

스튜디오 조명 ON

스튜디오 조명 ON

전체 조명 ON

전체 조명 ON

메인 스테이지에는 토퍼와 케이크, 샴페인, 와인잔 등 다양한 소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컬러의 꽃도 예쁘게 되어있지만, 가운데가 살짝 비어있는 느낌이 들어 꽃팔찌를 가져다 뒀어요.

메인 외 포토존에서는 개인 촬영하기 좋았어요.

하얀 꽃으로 둘러싸인 곳에서는 앉아서 촬영 가능하기 때문에 벨라인 드레스가 예쁘게 나왔어요.

의자에 앉아 얼굴 위주로 남기니 뒤에 꽃 배경 가득한 맘에 드는 결과물 겟 !

친구가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드레스도 다양하게 입혀보고 소품도 다양하게 사용해 볼 수 있어 재밌게 놀다 왔어요

독특한 거울이 있는 곳에서도 남겨봤어요.

폭신한 소파에 꽃병까지 있어 개인적으로도 사진 남기기 좋더라구요.

3시간 공간 대여했는데, 나중에 가서는 힘들어서 소파에 드러누워 있었어요.

 

갑자기 친구가 의자 올라가 찍어준다고 해서 남은 내 사진

주제와는 다르게 올블랙

분명 브라이덜샤워로 만나서 서로 정하지도 않았는데,

올블랙으로 만난 나와 친구들

혹시나 준비되어 있는 케이크가 부족해 보일까 싶기도 하고,

배도 고플 것 같아 하얀 케이크를 추가로 준비했는데, 본격적으로 찍을 때는 크게 사용하지 않았어요.

찍다 찍다 지쳐서 당 충전하려고 하는 데, 냉장고에 미리 넣어놓지 않아 크림이 다 녹아버렸어요 😥

공간 사용 후 깔끔하게 정리하고 인증하고 보증금까지 돌려받고 끝 -!

수원 근교, 포토존 가득한 파티룸을 찾고 계시다면,

피치앤데이지에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해요


Tistory Blog

Edit by. 현성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