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궁평항 포토존과 테라스가 있는 오션뷰 VIEW카페

728x90
728x90
SMALL

일몰시간을 기다릴 겸 방문한 바다 보이는 VIEW카페

해안도로 바로 앞 건물 3층에 위치하여 높은 지대로 인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매장이에요.

마침 목이 말라 음료 한잔 마시면서 한적하게 물멍 때리고 있다가 일몰 타이밍이 되면 바로 나갈 수 있을 것 같아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방문일ㅣ2023.03.11[토]


오션뷰 카페

주소ㅣ경기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로 1069-8 명연빌딩3층
영업시간ㅣ11:00 ~ 21:00
주말 영업시간ㅣ10:00 ~ 22:00
휴무 정보ㅣ없음
전화번호ㅣ010-5177-7519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는 물론 주스와 차, 커피까지 음료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었어요.

당을 챙겨볼 겸 아이스크림 와플도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주차정보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

근처에는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수산물 직판장에 무료주차 추천해요.

 


포토존과 테라스가 있는 오션뷰 VIEW

광장에 들어서기 전 큼직한 상가건물이 있어요.

2층에 위치한 수산물 직판장은 회 포장 전문 식당으로 도소매도 가능한 곳이에요.

1층에서는 가벼운 튀김으로 된 간식거리도 판매하고 있어 주말 오후 시간 사람들이 줄 서서 구매하고 있었어요.

상가 건물을 보며 2층에서 회 먹고 술 한잔하고 3층 가서 음료 마시고 4층 가서 노래 부르고 오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얘기를 하며.. 내부로 들어왔어요.

3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내부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는 남녀 구분된 화장실이 있어요.

고급스러운 테이블과 넓은 내부로 주말 오후 시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있었으며, 드라이브 겸 혼자 오신 분들도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시고 있었어요.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대형카페로 내부가 워낙 넓어 자리는 넉넉했어요.

커피, 전통차, 에이드, 라떼, 스무디 등 남녀노소 입맛에 따라 마실 수 있는 음료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간식거리를 많이 먹기도 하고 식사도 든든하게 해서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포토존과 테라스, 오션뷰까지 즐길 수 있는 대형카페로 관광지로 생각하면 음료가격은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쿠키, 크로플, 아이스크림크로플, 카스테라, 크림롤, 크레이프와 치즈케이크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무리 식사를 든든하게 했다 해도 당이 떨어지면 안 되기 때문에 ?

아이스크림 크로플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

아이스크림 크로플 7,000


 

대형카페로 와이파이 구비는 물론 셀프바를 통해 시럽과 빨대, 충전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안 그래도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이동하면서 핸드폰을 사용해 충전기가 필요했는데 다행!

VIEW카페에서 사용하는 빨대와 컵은 생분해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요.

폐기 시 흙과 물의 미생물을 만나 퇴비화되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니 편하게 마시고 일반 쓰레기로 분리배출할 수 있었어요.

매장 중간에 위치한 불투명한 칸막이를 기준으로 양쪽 인테리어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왼쪽 인테리어는 창가에 화이트톤 커튼을 사용하였어요.

대리석 책상마다 예쁜 튤립이 있었으며, 파스텔톤 컬러와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의자를 사용하여 깔끔한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 최적 !

그에 비해 오른쪽은 푹신한 소파와 넓은 테이블을 사용하여 4~6인까지도 함께 앉아 음료를 마실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창가 쪽 바 자리는 인기만점 !

6인 이상의 인원일 경우 야외 테라스의 자리를 추천해요.

 

칸막이 근처에는 큼직한 전신거울이 있어 자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도톰한 크로플 위에 두툼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었어요.

늦겨울로 시원했던 공기에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지 않아 좋았어요.

초코시럽과 아몬드가 듬뿍 뿌려져 있어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고소한 맛의 커피는 양이 굉장히 많아 오랜 시간 앉아 음료를 마실 수 있었어요.

디저트와 음료를 다 마시고 테라스로 나가봤어요.

테이블과 함께 포토존이 가득 있던 테라스

바람이 많이 불어 무서웠지만,, 겁을 이겨내고 계단을 올라가 보니 바다가 한눈에 보였어요.

 

10계단 정도 올라가보니 한눈에 보이는 바다 !

계단을 올라오기 전에는 그저 높게만 보이던 포토존이 막상 올라와보니 그리 높지 않았어요.

포토존에서 해안산책로도 보여 해가 지면 산책 나가보기로 하고 사진 왕창 찍었어요.

사진 찍다보니 해가 지고 있길래 호다닥 낙조를 보기 위해 해안가로 이동 !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

연휴 기간 가볍게 화성 궁평항으로 국내여행 떠나 바다 보이는 VIEW카페에서 휴식을 취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Tistory Blog

Edit by. 현성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