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성수 핫한 카페 보스코 에스프레소 바

728x90
728x90
SMALL

디저트 맛집

핫플 에스프레소 바


밥을 맛있게 먹고 밖에 나왔는 데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는 날씨

쉽게 비가 그치지 않을 것 같아 근처 카페로 이동했어요.

방문일ㅣ2023.05.06[토]

기본 정보

#뚝섬디저트 #뚝섬핫플

주소ㅣ서울 성동구 상원1길 13

영업시간ㅣ10:00 ~ 19:30

전화번호ㅣ0507-1498-7679


주차정보

별도의 주차공간 X

주말의 경우 주변 골목길 또는 근처 학교에 주차하는 듯 싶지만, 내부에는 별도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해요.

교통정보

지하철 서울숲 역 1번 출구/뚝섬역 5번 출구/성수역 4번 출구

수인 분당선 서울숲 역과 2호선 뚝섬역, 성수역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오는 길

 

서울 핫플

카페 보스코 정보


성수동 카페거리와는 살짝 거리감이 있지만, 사람이 많이 없는 한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전세 내듯 공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매장 앞 야외석도 구비하고 있었는 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비바람이 불어 야외 자리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매장 앞에 인공잔디가 깔려 있었고 딥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로 인해 마치 숲속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외관으로 봤을 때는 다른 매장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동일한 곳이라는 것 !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더더욱 핫한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울퉁불퉁한 느낌의 벽면과 투명한 유리 의자로 힙한 인스타 사진 찍기 딱 좋은 카페였어요.

벗,, 힙한 느낌이 일도 없는 블로거,, 저는 그저 전체 사진을 찍을 뿐..

조명이 밝은 편이라 하얀 벽을 배경으로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왔어요.

매장 안에 있는 테이블은 대부분 2인석으로 안쪽으로 들어가니 4인석 테이블이 2개 놓여 있었어요.

추가 인원도 있고, 단체로 방문했기에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 잡았어요.

야외가 보일법한 바 형태의 자리는 혼자 온 손님들이 편하게 이용할 만한 자리처럼 보였어요.

창가에 붙여진 포스터가 없었다면 야외 풍경이 더 잘 보이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포스터에 달다구리한 디저트 사진이 잔뜩 있어 한편으로는 좋을 수도 ?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던 보스코

화이트톤과 딥그린 컬러를 조합하여 컬러 포인트를 확실히 준게 너무 좋았어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기분, 눈이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중간중간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투명한 의자 포인트도 굿 !

테이블마다 콘센트도 있어 충전할 수 있었어요.

 

https://www.instagram.com/bosco_espressobar/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니 가끔 공간 대여를 진행하여 주얼리 팝업도 진행하는 듯 해요.

대표 메뉴는 콘파냐로 설탕과 크림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차별화를 두었어요.

비정제 설탕을 혼합하여 콘파냐를 만들거나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탕을 사용해요.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크림으로 마스카폰과 어울리는 생크림 향의 화이트 크림을 사용하거나 바닐라빈 아이스크림과 같은 크림을 사용하여 각기 다른 맛을 내고 있었어요.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콘파냐는 BOSCO만의 크림을 사용한 대표메뉴 !

카라멜과 초코를 더하여 향과 맛을 진하게 제작하였어요.

메뉴판 옆에 쓰여있는 설명을 읽어보면 5개의 각기 다른 에스프레소가 어떤 맛을 낼지 궁금증을 자아내더라구요.

작은 녹색 컵에 담겨 나오는 콘파냐는 각기 다른 맛에 여러 종류의 커피를 주문하고 컵을 쌓아놓고 먹기도 한다고 해요.

[주문한 메뉴]

HOT 아메리카노 4,000
말렌카 허니케이크 6,000

커피/드링크 테이크아웃 시 1,000원 할인
(에스프레소, 베이커리, 수박주스 제외)

창가에 붙어 있는 포스터를 보고 커피는 물론 디저트도 굉장히 맛있어 보인다 생각했는 데, 일행분이 다 같이 나눠먹자며 사주신 말렌카 허니케이크 !

요새 한 카페에는 무조건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다양한 토핑을 사용하며 차별화를 두는 말렌카 허니 케이크를 베스코에서는 크림을 잔뜩 올려주어 달달함을 극대화했어요.

견과류, 과일 조각이 올라간 말렌카 허니 케이크는 시트 사이사이 꿀과 시나몬, 초콜렛을 발라두어 달달한 디저트로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추운 날씨로 인해 감기가 올 것 같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BOSCO 로고가 그려진 머그컵에 담겨 나왔는 데, 아쉽게도 제 커피잔은 로고가 살짝 지워져 있었어요.

쓴맛이 나지 않던 고소한 커피로 오랜 시간 따뜻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커피를 마시며 한입씩 달달함을 채울 수 있었던 말렌카 허니케이크까지 조합 굿 !

뚝섬과 성수 사이, 한적하면서도 힙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BOSCO 에스프레소 바를 추천해요.


Tistory Blog

Edit by. 현성

728x90
728x90
LIST